[유통오늘] 무신사, 스파오×펭수 협업 제품 한정 발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무신사, 스파오×펭수 협업 제품 한정 발매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12.20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스파오×펭수 컬래버레이션 무신사
스파오×펭수 컬래버레이션 상품 ⓒ무신사

무신사, 스파오×펭수 협업 제품 한정 발매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SPAO)’와 EBS 연습생 ‘펭수’ 협업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무신사는 10살 펭수의 유치원 졸업사진이 프린트된 ‘남극유치원 스웨트 셔츠’ 래플 응모 행사를 통해 단독 판매한다. 총 500개 한정 수량으로 전국의 ‘펭-클럽’ 멤버를 자처하는 고객들의 폭발적인 참여가 예상된다.

이번 펭수 에디션은 ‘펭수 옷장 대공개’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펭수 모습이 담긴 스웨트 셔츠, 반팔 티셔츠, 수면 바지 등 총 11종으로 출시된다. ‘펭-하! 스웨트 셔츠’는 멀리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펭수 빅 나염 프린트,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입기 좋은 작은 자수 등을 적용하는 등 다양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펭수 신이나 반팔 티셔츠’는 펭수 캐릭터를 크고 작은 디자인으로 반영해 재미를 더했다. 보들보들한 촉감의 ‘펭수 꿀잠 수면 바지’는 오디션 펭수, 댄싱 펭수, 해바라기 펭수 등 다채로운 매력의 펭수 그래픽을 담았다.

다양한 펭수 굿즈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펭수 마우스 패드, 펭수 대형포스터를 제공한다. 또 무신사 스토어 내 스파오 브랜드 숍 좋아요 아이콘을 누른 캡쳐 이미지와 펭수를 좋아하는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총 3명에게 펭수 스웨트 셔츠를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쥬라기월드 특별전’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롯데백화점이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쥬라기월드 특별전’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기간 동안 1층 티켓박스에서 미션이 적혀 있는 카드를 받고, 굿즈 매장 방문, 카페 메뉴 주문 등 5가지 미션을 수행하면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스탬프 5개를 모두 모으면 노트, 뱃지, 스티커 등 2만원 상당의 쥬라기월드 상품이 포함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쥬라기월드 특별전 티켓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12월 한 달간 11번가에서 롯데카드로 예매시 장당 7000원 할인이 가능하며, 내년 2월 29일까지 가족권을 사전 예매하면 2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6만원 상당의 3인 가족권은 4만5000원에 판매하며 7만4000원 상당의 4인 가족권은 5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예매 티켓은 내년 3월 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쥬라기월드 특별전은 지난 6월 28일 아시아 최초로 문을 연 이래 30대 이하 젊은 고객을 백화점으로 유입시키는 데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전시 오픈 후 김포공항점 매출은 3% 성장했으며 특히 30대 이하 젊은 고객 매출은 5% 신장했다. 또한 이곳을 찾은 30대 이하 젊은 고객 구성비는 58% 이상으로 김포공항점 전체 평균과 비교했을 때 14%p 높다.

현대홈쇼핑, 베트남 다낭 등 심야 여행 방송 진행

현대홈쇼핑이 오는 21일 새벽 1시 10분부터 영스타그램 방송에서 ‘베트남 다낭·호이안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영스타그램은 현대홈쇼핑이 젊은층의 눈높이에 맞춰 평소 TV홈쇼핑에서 접하기 힘든 상품을 ‘불금(불타는 금요일의 줄임말)’ 시간대에 맞춰 소개하는 고정 프로그램이다.

현대홈쇼핑은 이날 방송에서 온누리투어가 마련한 3박 4일 일정의 베트남 패키지 여행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26일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 원하는 날짜와 인원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39만9000원부터 64만9000원까지 날짜별로 다르다.

고객들이 여행 일정 중 이용할 호텔은 파크레지스 코코베이 다낭으로, 지난달 처음 개장해 전 객실에 거실이 있는 스위트룸을 갖추고 있다. 항공편은 베트남 국적기 뱀부항공을 이용한다. 또한 다낭·호이안 지역의 핵심 관광 일정 7개도 포함돼 있어 다양한 현지 체험이 가능하다. 바나힐 테마파크 관광, 호이안 야간 씨티투어, 베트남 전통 의상 아오자이 체험 등이 대표적이다.

이날 방송에는 작곡가 겸 가수 돈스파이크가 출연해 함께 방송을 진행한다. 돈스파이크의 실제 베트남 여행기를 비롯해 유용한 여행 정보를 유쾌한 입담으로 풀어내 시청자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bhc치킨, ‘4기 해바라기 봉사단’ 모집

bhc치킨은 오는 2020년 ‘해바라기 봉사단’을 이끌어 나갈 4기 봉사단원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해바라기 봉사단은 bhc의 사회공헌활동인 ‘BSR(bhc+CSR)’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지난 2017년 창단됐으며 우리 사회에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찾아 봉사활동을 직접 기획하고 실행하는 대학생 봉사 단체다. 현재 3기 활동이 마무리됐으며 다음달부터 4기가 본격적인 활동을 하게 된다. 

이번 봉사단 모집 기간은 20일부터 오는 다음달 5일까지며 총 10명이 선발된다. 전국에 있는 2년제 또는 4년제 대학에 재학 중인 대학생(휴학생 가능)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BSR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해 작성한 후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는 다음달 8일 BSR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발표된다.

합격자에게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수료자 전원은 bhc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이 면제되며 활동 최우수자에게는 장학금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bhc 상품권 지급과 각종 bhc 프로모션 시 우선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모집을 통해 선발된 4기 해바라기 봉사단원은 5명씩 2개 조로 팀을 구성해 내년 1월부터 12월까지 직접 기획한 내용으로 봉사활동을 할 예정이다. 활동 기간 동안 소요되는 활동비는 전액 bhc치킨 본사에서 지원한다.

KFC, 신규 매장 사상역점 오픈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20일 올해 14번째 신규 매장 ‘KFC 사상역점’을 오픈했다.

이번에 문을 연 KFC 사상역점은 2층 규모의 매장으로, 인근에 지하철 및 경전철이 지나가는 부산 사상역과 부산 서부시외버스 터미널 등이 밀집해 있어 유동 인구가 많은 곳이다.

최근 새롭게 출시된 ‘치짜’를 비롯해 KFC의 전 메뉴와 무료 와이파이, 징거벨 오더 서비스, 딜리버리 서비스, 오후 9시부터 진행되는 1+1 치킨나이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성인에 한해 맥주도 판매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