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시대' 한지승 감독, '쉘위댄스'로 안방극장 복귀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연애시대' 한지승 감독, '쉘위댄스'로 안방극장 복귀
  • 김숙경 기자
  • 승인 2011.10.22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숙경 기자)

▲ 한지승 감독이 연출한 SBS드라마 '연애시대' (사진제공=SBS)

드라마 '연애시대'의 한지승 감독이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2006년 SBS에서 방영되며 인기를 모았던 드라마 '연애시대'를 연출한 한지승 감독과 제작팀이 스포츠댄스 드라마 '쉘위댄스'로 다시 한 번 뭉친다.  

한지승 감독은 영화 '싸움', '고스트 맘마', '하루'의 연출과 영화 같은 드라마 '연애시대'를 통해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감독이자 대종상 감독상, 제8회 영화진흥공사 주최 금관영화제 대상, MBC창사 30주년 기념 영상 콘테스트 연출상을 수상한 실력파 감독이기도 하다.

특히 이번 '쉘위댄스'는 많은 드라마 팬들을 거느리며 배우 손예진과 감우성을 톱스타 반열에 올려놓은 명품 드라마 '연애시대'의 제작진이 다시 의기투합한 작품이라는 점에서 팬들이 거는 기대가 더욱 크다.

'쉘위댄스' 제작사 스테이지팩토리 오민호 대표는 "'쉘위댄스'는 스포츠댄스라는 소재 자체가 주는 드라마틱한 스토리와 주·조연들의 맛깔스런 캐릭터, 그리고 매회 디테일을 살린 역동적인 스포츠 댄스의 매력을 고스란히 살려낸 또 하나의 명품 드라마가 될 것이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역경을 딛고 일어서는 주인공의 모습을 짜임새 있고 탄탄한 스토리로 그려내며 깊은 감동과 환희를 전하는 동시에 화려한 스포츠 댄스 동작과 의상으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쉘위댄스'는 내년 초 제작일정(크랭크 인)에 들어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