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주상욱, 우월한 수트 간지 '여심 흔들'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 주상욱, 우월한 수트 간지 '여심 흔들'
  • 김숙경 기자
  • 승인 2011.10.22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숙경 기자)

▲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배우 주상욱이 우월한 수트간지 패션을 뽐내며 여심을 흔들었다.

OCN 드라마 'TEN'의 주연 주상욱이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을 통해 함께 출연하는 배우 조안과 환상적인 호흡을 맞춘 커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 된 화보에서 주상욱은 'MiSS & Mr. Simple Simple'이라는 컨셉에 맞게 짧은 헤어스타일과 심플하면서도 딱 떨어지는 스트라이프 수트, 그리고 나비 넥타이 등의 아이템을 착용해 많은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주상욱의 날렵한 턱 선에서 묻어 나오는 섹시함과 함께 공존하는 따뜻한 미소는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남성들의 로망이기도 한 클래식 하면서도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수트 간지는 보는 이들의 마음을 단숨에 집중시키기에 충분했다.

▲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또한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주상욱은 함께 호흡한 상대 배우 조안을 향한 질문에 "연기 잘하는 배우다. 착하고 남을 배려할 줄 아는 성격의 소유자"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조안 역시 "주상욱이 파트너라서 '텐'을 선택하는데 큰 이유가 됐다. 그가 배우로서 매력을 듬뿍 가지고 있어 그와 함께라면 어떤 작품이든 괜찮겠다 라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전해 눈길을 모았다.

한편 주상욱과 조안이 환상의 호흡을 펼칠 드라마 'TEN'은 검거확률 10% 미만인 영구 미제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특별히 조직된 특수 수사대의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