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추천 앱] “파티·모임 준비, 어렵지 않아요”
스크롤 이동 상태바
[2019 추천 앱] “파티·모임 준비, 어렵지 않아요”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12.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핀터레스트·Kitchen Stories·VLLO 등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연말 송년회, 다가오는 경자년을 위한 신년회 등 잡혀있는 다양한 파티와 모임 준비로 고민인 분들 많을 것이다. 어떤 식으로 파티를 꾸려나갈지, 어떤 음식을 준비해야 할지, 어떻게 좋은 추억을 남길지 등 고민에 빠진 이들을 위해 <시사오늘>이 파티 관련 앱들을 소개한다.

<시사오늘>은 파티 관련 앱들을 소개한다. ⓒpixabay
<시사오늘>은 파티 관련 앱들을 소개한다. ⓒpixabay

# 핀터레스트

핀터레스트는 다양한 아이디어와 유용한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앱으로, 멋진 아이디어를 발견하고 영감을 받을 수 있다.

전 세계 1억 명 이상의 사람들이 사용 중이며, 반찬 레시피부터 오늘의 코디, 다양한 정보를 이미지로 쉽게 탐색할 수 있다.

앱을 시작하게 되면, 예술·일러스트레이션·코바늘뜨기·헤어스타일·여행부터 배경화면·스킨케어 등 자신이 관심 있는 주제 5개를 선택, 그에 맞도록 아이디어 추천이 이뤄진다.

파티를 계획 중이라면, 검색을 통해 파티 음식, 장식, 드레스 등의 아이디어를 사진뿐 아니라 동영상으로 다양하게 얻을 수 있다.

현재 핀터레스트에는 헤어스타일뿐 아니라 식사까지 인생의 모든 부분에 대한 1000억 개 이상의 아이디어를 보유 중이다.

# Kitchen Stories

Kitchen Stories는 수백만의 요리 애호가들에게 검증받아 새로운 요리의 세계로 인도하는 앱이다.

쉬운 단계별 설명과 사진 레시피 비디오, 유용한 조리법 비디오가 들어 있는 맛있는 레시피가 무료로 제공된다.

'20분 미만 요리', '언제나 사랑받는 정통 요리' 등 다양한 테마 패키지로 손쉽게 원하는 요리를 찾을 수 있으며, HD 비디오 레시피를 통해 요리를 만들 수 있다.

또한 요리에 유용한 정보와 기술을 담은 조리법 비디오가 마련돼 있으며 새로운 레시피와 조리법 비디오가 매주 추가된다.

이외에도 선호하는 레시피를 즐겨찾기에 저장하고 수집하거나 실용적인 도량형 변환기도 사용할 수 있다.

# VLLO

VLLO는 영상을 편집할 때 필요한 기능을 담은 앱으로, 소중한 순간을 기록할 수 있도록 컷 편집, 배속, 자막, 모자이크, 화면 비율, 배경색, 모션 포토 등의 기능을 담고 있다.

주요 기능으로는 △동영상 편집 △오디오 편집 △화면 비율 △스티커 △텍스트 △자막 △PIP(Picture in Picture) △No wtwemark 등이다.

특히 1000가지 이상의 스티커를 보유 중이며, 부분 동선 설정도 가능하고 결제를 하지 않더라도 영상에 워터마크를 남기지 않아 유용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