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바로고, 제54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2020 참가…데일리호텔, ‘설 연휴 도심 호캉스 기획전’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바로고, 제54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2020 참가…데일리호텔, ‘설 연휴 도심 호캉스 기획전’ 실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1.03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근거리 물류 IT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는 3일 오는 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제54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2020'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바로고
근거리 물류 IT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는 3일 오는 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제54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2020'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바로고

바로고, 제54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2020  참가

근거리 물류 IT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는 3일부터 오는 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제54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2020'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바로고는 B2B 브랜드 및 일반 가맹점을 대상으로 맥도날드, 버거킹, KFC, 롯데리아 등 2만 7000여 개 제휴 업체에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며 얻은 노하우를 통해 딜리버리 서비스 컨설팅 정보를 제공한다. 바로고 허브(지사) 창업 상담도 가능하다.

특히 오는 4일에는 류재민 바로고 크리에이티브 그룹장이 '성공 창업을 위한 필수 정보: 배달 전문가가 알려주는 딜리버리 컨설팅'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데일리호텔, '설 연휴 도심 호캉스 기획전' 실시

국내 최대 특급호텔 및 파인 다이닝 예약 플랫폼 데일리호텔은 다가오는 구정 연휴기간 휴식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설 연휴 도심 호캉스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데일리호텔은 오는 19일까지 구정 연휴기간(1월 24일-27일) 투숙 가능한 호텔을 최대 74% 할인가로 선보인다. 그랜드 앰버서더 서울 풀만, 레스케이프 호텔, 네스트호텔,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등 서울, 경기, 인천, 부산 등 주요 도시에 위치한 40개 호텔이 할인 판매된다.

데일리호텔 회원에게는 7%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쿠폰은 설 연휴 얼리버드 특가 상품을 포함해 구정 연휴기간 투숙하는 호텔 예약 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오는 5일까지 간편결제 앱 차이로 결제할 경우 20%(최대 3만 원), 이후에는 10%(최대 2만 원) 상시 할인이 제공된다. 이처럼 특가전에 할인쿠폰과 차이 결제 할인 혜택을 함께 적용하면 최대 82% 할인가로 설 연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 새해맞이 설 이벤트·할인특가 진행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새해를 맞아 다양한 설 이벤트와 할인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에누리 앱을 통해 설 선물을 구매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일리 프란시스 Y3.2 커피머신, 아웃백 투움바 파스타 세트, 투썸플레이스 커피 이용권 등 다양한 선물이 총 68명에게 증정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에누리 가격비교 웹과 앱으로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 내 세뱃돈이 들어있는 봉투를 찾으면 파리바게트 카스테라로 교환 가능한 e머니 1만 2000점이 제공된다.

매주 목요일 오후 2시엔 최대 58%까지 할인된 설 선물 할인특가 행사도 진행된다. 오는 9일에는 아리울떡공방 절편을, 16일에는 굽네 반반 치킨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선착순 한정 판매된다.

요기요, 리메이크 CM송 인기 투표 이벤트 '#요기붙어라 3탄' 진행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가 유명 아티스트들이 함께 참여한 리메이크 CM송 인기 투표 이벤트 '#요기붙어라 3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리메이크 CM송 인기 투표 이벤트 #요기붙어라 3탄은 이날부터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인기 걸그룹 러블리즈(Kei,예인,수정), 싱어송라이터 픽보이, 유튜버 윤쭈꾸, 방송인 그렉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요기요송 리메이크에 참여한다.

요기요송은 지난해 1월 요기요가 배우 박소담과 함께 새롭게 선보인 '누구나 요기요해요' 신규 광고 캠페인의 메인CM송으로, 경쾌한 리듬과 중독성 있는 가사로 현재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벤트 참여는 요기요 이용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요기요앱을 통해 요기요송 리메이크 영상을 감상하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아티스트에게 투표하기만 하면 된다.

참가자 중 총 1만 명에게는 5000원 할인쿠폰이 추첨을 통해 지급되며, 해당 이벤트를 공유하는 참가자 총 100명에는 1만 원 할인 쿠폰이 추첨을 통해 선물로 지급될 예정이다.

여기어때, 홈플러스 온라인 회원에게 '국내 숙박 10% 할인쿠폰' 선물

국내 대표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가 홈플러스와 손잡고 2020년 새해맞이 여행 쿠폰을 선물한다고 3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오는 31일까지 홈플러스 온라인 회원에게 '여기어때 숙박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할인쿠폰은 홈플러스 온라인몰(web/app)의 'ALL PASS 할인 어때' 행사 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쿠폰은 여기어때 앱애서 등록하고 사용하면 된다. 사용기간은 내달 29일까지다.

동시에 여기어때는 이달 VIP 멤버십 '엘리트'의 제휴사로 홈플러스가 참여한다. 여기어때는 홈플러스에서 사용 가능한 '온라인 10% 할인쿠폰'을 엘리트 고객 2500명에게 선착순 제공한다. 발급받은 쿠폰은 이달 말까지 홈플러스 온라인몰에서 등록하면 된다. 쿠폰 사용 기간은 다음 달 29일까지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