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업계, 새해 첫 시즌오프 행사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면세업계, 새해 첫 시즌오프 행사 실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1.03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각 사
롯데·신라아이파크·현대백화점면세점 시즌오프 행사 포스터 ⓒ각 사

면세업계가 해외여행이 늘어나는 신년과 설 연휴 기간을 맞아 새해 첫 시즌오프 행사를 실시한다.

3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면세점은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아 영국의 유명 팝 아티스트인 스티븐 윌슨과 함께 작업한 감각적인 키 비주얼로 매장을 새롭게 단장한 가운데 유명 브랜드를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겨울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막스마라, 발리, 투미 등 유명 브랜드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는 기회로 할인율은 각 점과 브랜드별로 다르다.

오는 6일부터 30일까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한 롯데면세점 내국인 회원에게는 구매 금액과 사용 카드에 따라 최대 LDF PAY 83만원을 증정한다. 금, 토, 일 주말 쇼핑을 즐기는 내국인 회원은 구매 금액과 사용 카드에 따라 LDF PAY 3만 원의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오는 3월 2일까지 롯데면세점 김포공항점에서 500달러 이상 구매한 롯데면세점 내국인 회원은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9만원, 인천공항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 시 최대 6만원의 LDF PAY를 받을 수 있다. LDF PAY는 롯데면세점의 전자식 결제 수단이다. 지난해 11월 창립 40주년을 맞이해 첫선을 보였던 에이지 투웨니스, 닥터자르트, 비디비치, 이니스프리 등 K-BEAUTY 브랜드와의 단독 한정 상품 행사도 이어간다. 

문화공연 관람 기회도 제공한다. 3일부터 롯데면세점 서울 시내점에서 2300달러 이상 구매 시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티켓을, 오는 10일부터 2300달러 이상 구매 시 뮤지컬 ‘영웅본색’ 티켓을, 오는 17일부터 23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하는 뮤지컬 ‘드라큘라’ 티켓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3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럭키 뉴 이어(Lucky New Yea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용산점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84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선불카드 5000원 △3만원 금액사은권 △30만원 상당의 온라인 적립금 등을 증정한다. 또한 예비 신혼부부에게는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1일 블랙 VIP카드와 최대 99만원의 선불카드 혜택도 제공된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회원은 용산 아이파크몰과 해외 출국 시 공항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랍스터바 등 아이파크몰 내 F&B 일부 제휴 매장에서 할인 및 증정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인천공항 및 김포공항에서 외투보관서비스를 제공하는 미스터코트룸에서 5000원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용산점 내 비치된 리플렛의 QR코드를 스캔하거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화 혜택도 마련돼 있다.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국립중앙박물관 특별전 ‘가야본성-칼과 현’ 입장권(1인 2매)이 증정되며 3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성남아트센터 큐브미술관 ‘에릭 요한슨 사진展’ 입장권(1인 2매)이 증정된다. 이외에도 다양한 전시회 입장권 증정 행사가 있다.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에서는 이달 한 달 동안 기존 회원이 비회원인 친구를 1명 초대할 때마다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I-캐시 2000원을 지급하며 3명 이상 초대 시 3000원을 추가로 제공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한 달간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5명에게는 총 100만원의 I-캐시를 준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3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럭키 위크’ 프로모션을 연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행사 기간 프라다, 셀린느, 페라가모 등 총 7개 럭셔리 패션 브랜드에서 700달러 이상 구매하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1만원의 선불카드를 추가 증정하는 ‘럭키 리워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오는 3월 31일까지 무역센터점 멤버십데스크를 찾은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3개의 미션이 담긴 미션지를 증정해 미션을 수행할 때마다 커피 쿠폰 및 선불카드 혜택을 제공하는 ‘스텝 바이 스텝 프리퀀시 이벤트’도 연다. 이밖에 최근 무역센터점에 문을 연 글로벌 패션 브랜드 ‘에드하디’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 100명에게 ‘비디비치 립스틱’을 증정하며 7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선착순 50명)에게는 ‘여권지갑’을 제공한다. 

인터넷면세점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인터넷면세점 회원이면 누구나 사용 할 수 있는 ‘특별 적립금’ 10만원을 지급하고, 오는 6일부터 27일까지 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한 내국인 고객 중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고객 1명을 선정해 현대백화점상품권 50만원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식음료, 소셜커머스, 화장품, 패션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