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엄태웅, "주원의 눈빛 부러워!"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엄태웅, "주원의 눈빛 부러워!"
  • 권희정 기자
  • 승인 2011.10.26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권희정 기자]

 
26일 오전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대한민국 특별수사본부 특수본'의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엄태웅 주원이  서로 마주보며 웃고 있다.

동료경찰이 살해된 후 구성된 특별수사본부 멤버들이 숨겨진 범죄의 거대한 실체를 밝히기 위해 펼치는 숨막히는 액션 수사극을 그린 영화로 다음달 24일에 개봉 예정이다.

 
26일 오전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대한민국 특별수사본부 특수본'의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주원이 엄태웅을 보며 웃고 있다.

 
26일 오전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대한민국 특별수사본부 특수본'의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엄태웅이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26일 오전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대한민국 특별수사본부 특수본'의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엄태웅이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26일 오전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대한민국 특별수사본부 특수본'의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주원이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26일 오전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대한민국 특별수사본부 특수본'의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김정태가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26일 오전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대한민국 특별수사본부 특수본'의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주원 김정태가 이야기를 하고 있다.

 
26일 오전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대한민국 특별수사본부 특수본'의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김정태가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26일 오전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대한민국 특별수사본부 특수본'의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주원 엄태웅이 환한 웃음을 띄우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6일 오전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대한민국 특별수사본부 특수본'의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주원 엄태웅 김정태가 즐거워하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6일 오전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대한민국 특별수사본부 특수본'의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주원 엄태웅 황병국 감독 배우 김정태가 취재진들 향해 거수경례를 하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6일 오전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대한민국 특별수사본부 특수본'의 제작발표회에서 감독 황병국이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