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오늘] 바로고, ‘바로고 응급처치키트’ 마련…여기어때, ‘엘리트’ 위한 요기요·홈플러스 쿠폰 혜택
스크롤 이동 상태바
[O2O오늘] 바로고, ‘바로고 응급처치키트’ 마련…여기어때, ‘엘리트’ 위한 요기요·홈플러스 쿠폰 혜택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1.07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국내 대표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는 VIP멤버십 '엘리트' 회원을 위한 특별한 제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7일 밝혔다. ⓒ여기어때
국내 대표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는 VIP멤버십 '엘리트' 회원을 위한 특별한 제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7일 밝혔다. ⓒ여기어때

여기어때, '엘리트' 위한 요기요·홈플러스 쿠폰 혜택

국내 대표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는 VIP멤버십 '엘리트' 회원을 위한 특별한 제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7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이달 엘리트 회원에게 요기요와 홈플러스 쿠폰으로 구성된 쿠폰북을 선물한다. 엘리트 고객 2만 명(선착순)을 대상으로, 요기요 첫 주문 시 적용하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홈플러스 온라인몰에서 결제 금액의 10%를 할인 받는 쿠폰을 엘리트 회원 2500명(선착순)에게 내놓는다. 홈플러스 쿠폰은 7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9000원까지 할인 받는다.

이와 함께 여기어때는 숙박, 액티비티 예약을 위한 1월 엘리트 전용 쿠폰을 배포한다. △호텔/펜션(6000원) △액티비티(4000원) 등 2종으로 구성돼 국내 겨울여행 시 누리는 합리적 가격 혜택이 지원된다. 전국 5만개 숙소와 6000여 개의 액티비티를 예약하는 데 적용해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하는 다양한 테마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바로고, '바로고 응급처치키트' 마련…"안전사고 예방"

근거리 물류 IT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는 7일 소속 라이더들의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바로고 응급처치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바로고 응급처치키트는 라이더들의 안전사고 예방 인식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키트는 본인을 포함한 응급 외상 환자 발생 시 최소한의 응급처치를 할 수 있도록 드레싱 밴드,  과산화수소, 상처 연고, 보온담요 등 구급약품 및 도구 6종으로 구성돼 있다.

응급상황 발생 시 기본 조치를 할 수 있도록 돕는 '바로고 라이더 응급처치 가이드'까지 함께 배포된다. 가이드에는 △이륜차 안전사고 예방 십계명 △이륜차 5대 재해 원인 △각 응급상황 시 대처요령 등의 내용이 담겨 있다.

바로고 응급처치키트는 이달 말까지 'The바로고 안심케어1,2' 보험 신규 가입자에게 무상으로 지급되며, 바로고 라이더 용품 구매 전용 사이트 ‘바로고 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요기요, 모바일 홈 화면 전면 개편…큐레이션 기능 강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가 이용자 편의성 증대를 위해 큐레이션 기능 중심의 모바일 홈 화면으로 전면 개편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요기요 서비스 론칭 이래 최초로 진행된 홈 화면 개편으로, 사용 편의성을 높인 것은 물론 머신러닝과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비자들이 취향에 맞는 다양한 음식점까지 추천받을 수 있도록 큐레이션 영역으로 확장한 것이 핵심이다.

할인 및 배달비 무료, 주문 패턴 등 총 6가지의 기본적인 큐레이션이 적용된 음식점 리스트로, 소비자들은 쉽고 빠르게 원하는 메뉴 혹은 음식점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큐레이션 추천은 △할인 중인 모든 음식점을 보여주는 '오늘만 할인!' △우리 동네에서 최근 주문 수가 높은 상위 베스트 9 음식점 리스트인 '요즘 뜨는 우리 동네 음식점' △배달비 무료의 음식점을 랜덤으로 보여주는 '배달비 무료' △배달 예상 시간이 35분 이하 음식점을 빠른 순으로 보여주는 '가장 빨리 배달돼요~' △나와 비슷한 입맛을 가진 사람들이 주문한 음식점을 보여주는 '나의 입맛 저격!' △요기요 신규 등록 우리동네 음식점 리스트인 '새로 오픈 했어요!' 등 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