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다이소, 스타워즈 시리즈 30여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다이소, 스타워즈 시리즈 30여종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1.08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스타워즈 시리즈 다이소]
스타워즈 시리즈 ⓒ다이소

다이소, 스타워즈 시리즈 30여종 출시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SF 영화 시리즈 ‘스타워즈’ 캐릭터와 로고를 입힌 ‘스타워즈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스타워즈 마니아를 겨냥한 클래식 디자인과 함께 MZ세대(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함께 지칭하는 용어)를 위한 감성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각 캐릭터가 지닌 시그니처 컬러와 특징을 살려 캐릭터의 개성이 잘 드러나게끔 했다. 자동차·여행용품, 리빙용품, 문구류 등 총 30여종으로 구성했다.

스타워즈 디자인의 자동차 용품은 차량용 주차번호 알림판과 도어가즈 등으로, 단조로운 차를 꾸밀 수 있다. 차량용 목쿠션과 차량 방향제, 여행용품 네임택과 여권케이스 등도 있다.

리빙용품은 스타워즈 디자인과 실용성이 적절히 어우러졌다. 스타워즈 로고를 넣은 실내화는 부드럽고 따뜻한 소재로 겨울철에 활용도가 높으며 스타워즈 대용량물통은 2.2L의 용량으로 운동 중에 사용하기 편하다. 심플한 느낌의 텀블러와 코스터, 2등신 형태의 캐릭터 인형 3종도 판매한다.

문구류는 스타워즈 특유의 감성을 살린 디자인 굿즈들을 마련했다. 휴대폰 케이스는 스타워즈 영화의 상징인 오프닝 자막의 디자인을 입혔으며 휴대폰 거치대는 다스베이더의 캐릭터 형태를 잘 표현했다. 명언 메시지카드는 영화 속 등장인물의 유명한 어록들과 일러스트를 활용했으며 노트북 데코스티커는 젊은 층의 눈높이에 맞춰 스타워즈 캐릭터를 아기자기한 느낌으로 재해석했다. 이밖에 스타워즈 3색펜과 PU노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서울·제주신라호텔, 설 연휴 앞두고 이벤트 ‘풍성’

서울·제주신라호텔은 설 연휴를 앞두고 ‘홀리데이 와이너리’, 설날 특선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고 8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오는 24일부터 26일 저녁 7시까지 연중 최대 규모의 이벤트인 홀리데이 와이너리(Holiday Winery)를 진행한다.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국제 행사와 유명 인사들의 결혼식으로 유명한 서울신라호텔의 대연회장 ‘다이너스티’에서 열린다. 대연회장에서 다채로운 와인과 마리아주 안주, 그리고 낭만적인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번 홀리데이 와이너리에서는 테너, 바리톤, 소프라노로 구성된 5인조 팝페라 공연이 열린다.다. 또한 10여 종의 와인과 마리아주 안주도 마련된다. 특히 2020년 ‘쥐의 해’를 기념하며 귀여운 쥐의 모습을 형상화한 디저트와 2020년 문구를 새긴 마카롱이 준비될 예정이다.

제주신라호텔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에서는 설 당일인 오는 25일 떡국을 추가로 제공한다. 조식 시간에는 떡국을 제공할 예정이며, 점심과 저녁 식사 시간에는 특별 메뉴로 한과와 식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디너 뷔페에는 제주산 방어와 전복, 바닷가재, 돔베고기 등 특선이 준비돼 있다.

골든블루, ‘마스터블렌더 육성 프로젝트’ 4회 장학생 모집

국내 주류전문기업 골든블루는 세계적인 마스터블렌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시작한 사회공헌활동 ‘마스터블렌더 육성 프로젝트’ 4회 장학생을 지난해 12월 9일부터 모집 중이라고 8일 밝혔다.

마스터블렌더란 주류 제조 전문가로, 원료를 직접 선택하는 것부터 발효, 증류, 숙성까지 위스키가 만들어지는 전 과정을 총괄 관리한다. 나아가 향과 맛을 블렌딩하고 제품의 우수한 품질이 오래 유지될 수 있도록 관리하는 역할까지 수행한다. 

골든블루도 국내 최고의 주류 전문가이자 마스터블렌더를 배출해 향후 대한민국 주류산업에 막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위스키의 본고장인 스코틀랜드에 위치한 해리엇와트 대학교(Heriot-Watt University) 양조·증류학 석사과정을 이수할 장학생을 찾고 있다.

신청 기간은 오는 19일까지며 신청자격은 대한민국 국적을 소지한 학사학위취득자 또는 2020년 2월 대학졸업예정자로 IELTS Academic 6.5 이상의 성적이 필수 조건이다. 최종 2명의 장학생은 서류심사, 1차 면접, 2차 면접(PT 포함) 등 단계별 과정을 거쳐 선발된다. 해리엇와트 대학교 양조·증류학 석사과정 학위을 취득할 수 있는 학비와 체재비, 항공료 등이 지원된다.

접수는 골든블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은 뒤 이메일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골든블루 홈페이지와 사람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맘스터치, ‘맘스터치 굿즈 세트’ 증정 이벤트 진행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새해를 맞아 오는 16일까지 ‘맘스터치 굿즈 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알룰로스치킨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한다. 응모자 중 총 20명을 선정해 맘스터치의 브랜드 캐릭터 ‘대맘이’ 인형과 2020년 캘린더 등이 포함된 맘스터치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알룰로스치킨을 주문한 후 해당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필수 해시태그에는 ‘#알룰로스치킨’ ‘#맘스터치굿즈’ ‘#맘스터치’ 총 3개가 모두 포함돼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맘스터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자알볼로, 신메뉴 ‘팔도피자’ 출시 기념 이벤트

피자알볼로가 신메뉴 ‘팔도피자’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자알볼로에서 새해 첫 신메뉴로 선보인 팔도피자는 피자알볼로가 그동안 선보인 ‘지역 피자’ 시리즈를 총결산하는 의미로 기획, ‘목동피자’, ‘부산피자’, ‘전주불백피자’의 간장불고기와 고추장불고기 등 4가지의 맛을 한 판에 맛볼 수 있는 메뉴다.

피자알볼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팔도피자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보다 푸짐한 구성으로 신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주문 시 멤버십 등급별로 다양한 증정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피자알볼로 멤버십 ‘퍼스트클래스’ 등급의 경우 포테이토피자 레귤러 사이즈가 증정되며 ‘비즈니스’는 치즈오븐스파게티, ‘이코노미’는 콘치즈그라탕 레귤러 사이즈가 각각 증정된다. ‘탑승준비’ 등급 고객에게도 콜라 1.25L가 무료로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는 신메뉴인 팔도피자를 장바구니에 담고 주문·결제 시 쿠폰적용 버튼을 클릭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단, 세트 메뉴로 주문하거나 중복 혜택 제공은 불가능하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