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롯데칠성, 설맞이 와인 선물세트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롯데칠성, 설맞이 와인 선물세트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1.10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와인선물세트 3종
와인선물세트 3종 ⓒ롯데칠성

롯데칠성, 설맞이 와인 선물세트 출시

롯데칠성은 설을 맞아 ‘와인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러브 아포틱’ 세트는 세계적인 와인 평론가 ‘로버트 파커’로부터 극찬을 받은 미국 캘리포니아 블랜딩 와인의 선두주자 ‘아포틱(Apothic)’의 ‘아포틱 레드’와 ‘아포틱 화이트’로 구성된 선물세트다. 아포틱 레드 쉬라즈와 진판델에 다양한 품종을 블랜딩한 레드와인으로 부드러운 탄닌과 잘 익은 과일 향의 풍부한 맛이 특징이다. 아포틱 화이트는 부드럽고 달콤한 과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와인이다.

‘베린저 2호’는 ‘베린저 파운더스 에스테이트 카버네 쇼비뇽’과 ‘베린저 파운더스 에스테이트 샤르도네’로 구성된 선물세트다. 미국을 대표하는 와인 산지 캘리포니아에서 생산했다. 레드 와인인 베린저 파운더스 에스테이트 카버네 소비뇽은 입안 가득 느껴지는 탄닌의 구조감과 입안에서 길게 느껴지는 부드러운 여운이 돋보인다. 화이트 와인 베린저 파운더스 에스테이트 샤도네이는 농익은 배, 사과 및 다양한 열대 과일의 향이 조화를 이룬 산뜻한 느낌이 특징이다.

‘반피 2호세트’는 이탈리아의 그랑크뤼 와인으로 불리는 프리미엄 와이너리 반피의 ‘반피 키안티 클라시코’, ‘반피 키안티 클라시코 리제르바’ 2종으로 구성된 최고급 와인 선물세트다. 이탈리아 토스카나 키안티 지역을 대표하는 반피 키안티 클라시코와 반피 키안티 클라시코 리제르바는 석류빛을 띠는 강렬한 루비색과 부드러운 탄닌감과 체리맛의 여운이 인상적인 와인으로 장기 숙성이 가능하며 숙성될수록 와인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와인이다.

쉐이크쉑, 새해 첫 신제품 ‘로스티드 갈릭 머시룸 버거’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은 ‘로스티드 갈릭 머시룸 버거’를 오는 13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로스티드 갈릭 머시룸 버거는 2020년 쉐이크쉑이 첫 번째로 선보이는 한정판 메뉴로 토종효모 포테이토 번과 풍성한 재료가 조화로운 제품이다. 톡 쏘는 갈릭 마요 소스에 바삭한 식감의 샬롯 튀김, 입안을 가득 채우는 포토벨로 버섯 그리고 앵거스 비프 패티 위에 올린 프로볼로네 치즈까지 다채로운 풍미가 매력적이다.

쉐이크쉑은 로스티드 갈릭 머시룸 버거 외에도 갈릭 마요 소스에 파마산 치즈와 쪽파를 올려 고소한 ‘로스티드 갈릭 마요 프라이’ 메뉴를 함께 출시한다. ‘로스티드 갈릭 시리즈’는 쉐이크쉑 전 매장에서 다음달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쉐이크쉑은 이번 신제품 출시에 앞서 해피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신제품 출시 전인 10일부터 오는 12일까지 로스티드 갈릭 머시룸 버거를 먼저 경험할 수 있는 사전 경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신제품 퀴즈의 정답을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신제품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이랜드리테일, 새해 사회공헌활동 연탄 나눔 진행

NC, 뉴코아, 이천일아울렛 등 도심형아울렛을 운영하는 이랜드리테일이 이랜드재단, 따뜻한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본부와 손을 잡고 에너지 빈곤층을 위한 연탄 나눔을 진행했다.

이랜드리테일은 지난 9일 이천일아울렛 중계점과 이랜드리테일 본부 임직원 20여명이 서울 노원지역을 방문해 겨울 난방 수단으로 연탄을 사용하는 5개 가구에 연탄 약 1000장을 직접 배달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랜드재단과 이천일아울렛 중계점은 이날 배달한 연탄 외에도 총 1만장의 연탄을 노원지역 에너지빈곤 가구에 전달했다.

이번 연탄 기부금은 지난 연말 서울 가산동 이랜드사옥에서 진행한 ‘2019 이랜드나눔마켓’의 수익금과 에너지 빈곤층을 돕기 위한 임직원 후원금으로 조성됐다.

이번 연탄 나눔은 대내외적으로 둔화하는 경제성장률과 심화하는 소득 양극화 현상 가운데 특히 저소득층에서 주로 사용하는 연탄, 등유 등의 에너지 가격은 급등하고 있는 에너지 빈곤 문제를 해결한다는 취지에서 진행했다. 지역사회 고령화로 인해 1인 가구가 늘어나고 장기화된 경기침체로 수급세대가 증가함에 따라 에너지비용 절감을 위해 연탄사용 가구 또한 증가하는 상황도 이번 연탄 나눔의 배경이다.

교촌치킨, 순살 2종 출시 기념 사전 이벤트 진행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교촌 순살 2종 출시 기념 사전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9일 밝혔다.

교촌은 오는 16일 신메뉴 교촌 순살 2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일 교촌 순살 2종은 교촌 대표 소스인 교촌소스와 레드소스로 맛을 낸 ‘교촌 순살’과 ‘교촌 레드순살’이다. 이번 교촌 순살 2종 출시로, 지난해 1월에 출시한 ‘교촌허니시리즈’의 순살 제품인 교촌허니순살과 함께 교촌 시그니처 소스로 맛을 낸 순살 삼총사가 완성된다.

교촌은 메뉴 출시에 앞서 교촌 순살 2종 제품을 맞추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교촌치킨 페이스북 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내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참여할 수 있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교촌반반순살 드림교환권(모바일교환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7일 교촌치킨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