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2주년 기념 사전예약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2주년 기념 사전예약 진행
  • 윤지원 기자
  • 승인 2020.01.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2주년 기념 사전예약 진행ⓒ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2주년 기념 사전예약 진행ⓒ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12일, 코그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의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신규 영웅 ‘이오’의 등장을 예고했다.

오는 21일 진행될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SS 저격형 영웅 ‘이오’, ‘귀여운 푹신푹신 킹덤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 등 신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6각성 SS급 영웅’과 각성 재료 ‘찬란한 샤이니’를 획득할 수 있는 ‘영웅 부스터 이벤트’ 진행을 예고하고 있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9일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업데이트 시 신규 SS ‘이오’를 지급하고, 접속하는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동물짤방’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는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 쾌감은 물론,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음악 등 원작의 인기 요소들을 모두 담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