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재규어랜드로버, 신년맞이 액세서리 더블 프로모션…캐딜락, 분당·판교 전시장 신규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재규어랜드로버, 신년맞이 액세서리 더블 프로모션…캐딜락, 분당·판교 전시장 신규 오픈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1.13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신년맞이 액세서리 더블 프로모션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새해를 맞아 오는 3월까지 액세서리 전 품목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모바일 QR코드를 통해 KB캐피탈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재규어 랜드로버 액세서리 더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아웃도어 활동에 필수적인 액세서리는 물론 도심 운행 시 편의를 제공하는 액세서리를 할인해 고객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량을 꾸밀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뉴 디스커버리 탈착식 토우바는 물론 레인지로버 고객들이 가장 많이 장착하는 전동식 사이드스텝, E-PACE의 아쿠아 캐리어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XF 고객들이 선호하는 유광 블랙 미러 캡도 포함된다.

이번 액세서리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FCA 코리아, '2019 지프 세일즈 클럽 어워드' 개최

FCA 코리아는 지난 8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파블로 로쏘 FCA 코리아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및 딜러사 관계자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지프 세일즈 클럽 어워드' 행사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지프 세일즈 클럽 어워드는 지난 한 해 동안 우수한 판매 성과를 이뤄낸 세일즈 컨설턴트에게 시상 및 감사의 뜻을 표하기 위한 연례행사로, 특히 첫 연간 신규 판매 1만 대를 돌파한 지프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축하하기 위한 자리로도 꾸려졌다.

올해는 서비스와 세일즈의 총 9개의 부문에서 120명의 딜러사 임직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이 중 최고 실적을 기록한 10명의 세일즈 컨설턴트를 ‘지프 세일즈 클럽 마스터 멤버’로 선정해 시상을 진행했다.

파블로 로쏘 FCA 코리아 사장은 "2019년은 지프가 국내 진출 이후 처음으로 연간 1만 대 판매 성과를 올린 의미 깊은 해로 딜러사와 세일즈 컨설턴트들의 노고와 열정에 감사드린다"며 "올해도 서비스센터 시설 개선, 고객 만족을 위한 트레이닝과 제도 마련 등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성원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캐딜락, 분당·판교전시장 신규 오픈

캐딜락은 분당·판교전시장을 신규 개소하고 본격적인 경기 동남권 고객 맞이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캐딜락 공식 딜러 동행모터스가 운영하는 분당·판교전시장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에 위치, 경부고속도로 및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등 주요 도로와 인접해 뛰어난 고객 접근성을 자랑한다.

또한 총 480㎡ 면적에 3층 규모로 조성돼  베스트셀링 모델 XT5, 플래그십 세단 CT6, 초대형 SUV 에스컬레이드 등 주력 판매모델을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5곳의 고객 상담 공간과 편안하게 대기할 수 있는 휴게 공간이 마련돼 방문 고객의 만족감을 높일 예정이다.

캐딜락 관계자는 "수도권 지역 중 수입차 선호도가 가장 높은 분당을 포함해 판교, 수지, 죽전 등지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함으로써 브랜드가 추구하는 ‘아메리칸 럭셔리’ 경험 제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