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설날 맞이 특별 업데이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빌,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설날 맞이 특별 업데이트
  • 윤지원 기자
  • 승인 2020.01.14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게임빌,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설날 맞이 특별 업데이트 ⓒ게임빌
게임빌,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설날 맞이 특별 업데이트 ⓒ게임빌

게임빌은 한주 앞으로 다가온 민족의 대명절 설을 앞두고 신작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설날 맞이 특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명절 분위기를 북돋을 수 있도록 레전드 등급 트레이너인 카이를 비롯해 리우, 미호, 프리지아 등 4종 트레이너의 한복 코스튬을 새롭게 선보인다. 각 코스튬을 착용하면 ‘나만의 선수’ 시나리오 진행 시 고유의 이벤트들이 추가적으로 발생되며 트레이너들로부터 배울 수 있는 ‘슈퍼스킬’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이번 코스튬 업데이트에 맞춰 레전드 트레이너 카이와 슈퍼스타 트레이너 미호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게임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메인 타이틀 및 로비 등도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꾸며질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들도 진행 중이다.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미호의 근하신년’ 이벤트를 통해서는 다양한 성장 아이템과 신규 트레이너를 얻을 수 있다. 주어진 미션들을 달성하면 ‘슈퍼스타 스킬 캡슐’, ‘만남의 타로카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총 10개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슈퍼스타 등급의 트레이너 ‘미호’를 영입할 수 있다. 계정별로 1회 참가할 수 있는 ‘슈퍼스타즈 빙고’ 이벤트를 통해서도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스타 트레이너 영입권’, ‘다이아’, ‘성장 메모리’ 등 팀 전력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차별화된 게임성과 발빠른 유저 소통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게임성을 업그레이드 시켜 나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이아 홈런 더비’, ‘렉터 박사의 퀘스트(가칭)’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