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자원공사, ‘안전분야 반부패협의회 포럼’서 대통령 표창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국수자원공사, ‘안전분야 반부패협의회 포럼’서 대통령 표창 수상
  • 김기범 기자
  • 승인 2020.01.15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김기범 기자]

15일 대전시 유성구인터시티 호텔에서 개최된 ‘2020년 안전분야 반부패협의회 포럼’에서 강래구 한국수자원공사 상임감사위원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한국수자원공사
15일 대전시 유성구인터시티 호텔에서 개최된 ‘2020년 안전분야 반부패협의회 포럼’에서 강래구 한국수자원공사 상임감사위원(한 가운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한국수자원공사

한국수자원공사는 15일 대전시 유성구인터시티 호텔에서 개최된 ‘2020년 안전분야 반부패협의회 포럼’에서 안전부패 근절 성과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은 9대 생활적폐 중 하나인 ‘안전’ 분야 부패 근절 업무 발전방안을 논의하고 그간의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하는 포럼이다.

한국수자원공사는 지난해 6월부터 9월까지 ‘안전분야 반부패 성과감사’를 시행하면서 감사계획 수립, 실지 감사, 결과 도출까지 전과정에 대해 감사 역량을 집중해 왔다.

특히, 전 사업장의 안전 위험요소를 개선하고 안전을 상위 경영전략 과제로 반영하며 최우선 가치로 포함하는 등 안전관리체계 강화에 기여했다는 평가다.

또한, 그간 한국수자원공사의 안전분야 반부패 활동을 유튜브와 블로그, UCC 등의 창구를 통해 국민과 보다 쉽고 친근하게 소통하는데 앞장서왔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