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애경 AGE 20’s, 이나영 초청 행사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애경 AGE 20’s, 이나영 초청 행사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1.16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예리코 로즈 라인 올리브영 입점 기념 AGE 20’s 모델 이나영 초청 행사
AGE 20’s가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모델 이나영 초청 행사를 열었다. ⓒ애경산업

AGE 20’s, 모델 이나영 초청 행사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가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지난 15일 오후 4시 올리브영 강남본점에서 AGE 20’s 모델인 배우 이나영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나영씨가 올리브영 구매 고객, 팬들을 대상으로 한 럭키드로우 이벤트 당첨자를 직접 추첨해 친필 사인과 예리코 로즈 제품을 전달했다. 

AGE 20’s 예리코 로즈 라인은 색조 화장품 시장 규모가 확대되고 2030 젊은 세대의 니즈에 따라 색조 화장품을 강화하고자 출시됐다. 에센스 커버 팩트 3종, 프라이머 2종, 컨실러 2종, 블러셔 3종 등 색조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했다.

한편, AGE 20’s 예리코 로즈 라인은 올리브영에서 오는 31일까지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설맞이 협력사 대금 조기 지급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설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에 870억 원 규모의 거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대금 지급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의 14개 계열사에 원부자재, 용기, 제품 등을 공급하는 800개 협력사가 대상이다. 이에 따라 오는 30일까지 지급 예정이던 870억 원 규모의 거래 대금은 16일부터 순차적으로 현금 지급된다.

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자는 “설 명절을 앞두고 일시적으로 자금 수요가 집중되는 협력회사들의 부담을 해소하고자 예정된 지급일보다 최장 14일 앞당겨 납품 대금을 지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생 방안을 마련하여 협력사와의 진정한 파트너십 구축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00년대 중반부터 협력사들의 자금 소요 부담을 해소하고자 명절마다 연휴가 시작되기 전 거래 대금을 조기 지급해오고 있다. 지난해 설에는 563억 원의 대금을 조기 집행했다.

네이처리퍼블릭, 엑소와 함께 글로벌 색조 캠페인 전개

네이처리퍼블릭은 전속모델 엑소(EXO)와 함께 ‘12 Shades of Light’이라는 콘셉트의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하고 글로벌 색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국내외에서 기초뿐 아니라 ‘프로방스 에어 스킨 핏 원데이 래스팅 파운데이션’과 ‘프로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 등 다양한 색조 제품들이 높은 인기를 얻음에 따라 EXO와 함께 이를 활용한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제안했다. 기존 이미지와는 다른 색다른 콘셉트의 화보를 통해 새롭고 신선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하고, 해외전용 제품을 위한 화보도 별도로 제작해 현지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화보는 전체적인 콘셉트에서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팬들의 의견을 반영했다. 공식 SNS를 통해 EXO와 가장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 룩에 대한 설문을 진행했고 빛과 그림자의 조화가 빚어내는 아름다움을 총 12가지의 이미지로 표현했다. 다채로운 메이크업과 EXO의 섬세한 연출력로 시간대별로 다른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오는 18일부터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입 시 EXO 메이크업 화보 전체 컷을 담은 포스트 카드북을 선물로 증정한다. 

에스쁘아, ‘리얼 아이 팔레트’ 출시

리얼 뷰티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팔레트 하나로 풀 메이크업까지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리얼 아이 팔레트’를 16일 출시한다.

리얼 아이 팔레트는 활용도 높은 데일리 색상과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느낌의 조합으로 구성돼 아이섀도뿐 아니라 치크, 브라우, 셰이딩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쿠션 글리터가 내장돼 팔레트 하나만으로도 자연적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메이크업까지 연출이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각각 7가지의 톤온톤 색상들로 구성된 팔레트 피치 라이크’, ‘로지 피드’, ‘누드 무드’ 총 3종으로 구성된다. 이는 에스쁘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내 고객 소통 플랫폼을 활용한 사전 품평을 통해 고객들의 제품에 대한 선호도와 의견을 반영해 개발된 제품이다.

한편, 리얼 아이 팔레트는 에스쁘아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