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신작 ‘메탈유닛’, ‘얼리 엑세스’ 출시일 확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네오위즈 신작 ‘메탈유닛’, ‘얼리 엑세스’ 출시일 확정
  • 윤지원 기자
  • 승인 2020.01.16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네오위즈 신작 ‘메탈유닛’, ‘얼리 엑세스’ 출시일 확정 ⓒ네오위즈
네오위즈 신작 ‘메탈유닛’, ‘얼리 엑세스’ 출시일 확정 ⓒ네오위즈

네오위즈는 젤리스노우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2D 액션 어드벤처 게임 ‘메탈유닛(Metal Unit)’이 스팀(Steam)을 통해 2월 4일 얼리 엑세스(Early Access)버전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메탈유닛은 스토리 중심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플레이어들이 근접, 원거리, 보조 무기 등을 이용해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을 만들어 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게임 오버 시 획득한 모든 장비와 아이템이 사라지며, 대신 주어지는 ‘연구 포인트’를 활용해 새로운 아이템과 스킬을 얻을 수 있는 등 로그라이크 게임의 특징을 갖고 있다. 특히, 주인공 ‘조아나’가 반역을 일으킨 언니를 잡기 위해 파견되면서 우주 괴물과 싸우며 진실을 밝혀나가는 과정, 인류 생존자에 대한 비극적인 게임스토리는 강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재미요소다.

메탈유닛은 출시를 앞두고 오는 1월 20일까지 글로벌 크리에이터 대상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참가자들로부터 짜임새 있는 스토리, 호쾌한 액션성, 높은 완성도의 픽셀 아트 등 핵심 콘텐츠에서 모두 호평을 받았으며, 크리에이터들의 테스트 생방송과 업로드 된 다양한 영상들이 게이머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는 등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가고 있다.

메탈유닛은 얼리 엑세스 출시 후 글로벌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6개월 이내 정식 출시한다는 방침이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