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한샘, 설날 맞아 홈케어 1+1 선물 이벤트 진행…SK매직, MC 화합의 장 ‘2020 연도상 시상식’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한샘, 설날 맞아 홈케어 1+1 선물 이벤트 진행…SK매직, MC 화합의 장 ‘2020 연도상 시상식’ 개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1.17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설을 맞이해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자사 토탈 홈케어 서비스 '한샘홈케어'를 구매하면 지인에게 매트리스 케어를 선물하는 '홈케어 1+1'  행사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설을 맞이해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자사 토탈 홈케어 서비스 '한샘홈케어'를 구매하면 지인에게 매트리스 케어를 선물하는 '홈케어 1+1' 행사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한샘

한샘, 설날 맞아 홈케어 1+1 선물 이벤트 열어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설을 맞이해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자사 토탈 홈케어 서비스 '한샘홈케어'를 구매하면 지인에게 매트리스 케어를 선물하는 '홈케어 1+1'  행사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국내 홈케어 시장은 약 7조 원 규모로 추산되는데, 최근 수면환경, 실내공기질 등 건강한 주거 환경에 대한 관심과 맞벌이 부부와 1인 가구의 증가 등 사회 구조적인 변화는 홈케어 시장의 성장을 가속화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한샘은 지난해 말 고객에게 건강하고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가구, 부엌, 욕실, 가전등 집안 곳곳을 케어하는 토탈 홈케어 서비스 한샘 홈케어 사업을 본격화했다. 한샘홈케어는 작년 정식 출시 이후 지금까지 주문건수 5000건을 돌파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한샘홈케어는 민족대명절 설을 앞두고 오는 23일까지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설맞이 홈케어 1+1 이벤트를 진행, 한샘 자사 온라인 사이트 한샘닷컴내 한샘홈케어 1+1 이벤트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가구케어 △키친바스케어 △가전케어 △주거환경케어 △단열상품 등 한샘홈케어를 구매하면 케어 상품, 종류에 상관없이 지인에게 매트리스 케어 상품을 선물할 수 있는 이벤트다.

롯데百, 루이 비통 남성 전문 매장 오픈

롯데백화점은 17일 잠실점 에비뉴엘 4층에 '루이 비통'(Louis Vuitton)의 남성 전문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 3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루이 비통 남성 전문 매장 지방 1호점을 오픈한데 이어, 롯데백화점에 오픈하는 두 번째 루이 비통 남성 전문 매장이다.

이번에 오픈하는 잠실점 에비뉴엘 루이 비통 남성 전문 매장은 국내 최대 규모의 남성 전문 매장으로, 루이 비통의 남성 컬렉션 아티스틱 디렉터 '버질 아블로'(Virgil Abloh)의 2020 봄-여름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평범하고 자연스러운 것에 주목한 버질 아블로의 이번 컬렉션에서는 루이 비통의 트렁크 스피디, 키폴 트라이앵글, 트레일 스니커즈 등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겨울방학 맞아 'Hi(하이) 과학교실'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겨울방학을 맞아 1, 2월 두 달간 'Hi(하이) 과학교실'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Hi(하이) 과학교실은 방학기간 돌봄이 필요한 지역사회 아동을 대상으로 과학교육 기회를 제공하는 롯데하이마트 대표 업 연계 사회공헌활동이다. 아동들이 가전제품 속 과학원리를 배우고, 실생활에 쓸 수 있는 가전제품을 직접 만들어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지난해 12월 Hi(하이) 과학교실 운영을 위한 비용 4000만 원을 기증한 바 있다.

겨울방학 Hi(하이) 과학교실에는 롯데하이마트 임직원으로 구성된 '롯데하이마트 샤롯데봉사단'이 전국 4개 지역 아동복지시설에서 보조교사로 활동한다. 첫 봉사활동은 이날 서울 송파구 가락동에 위치한 '가락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됐다.

SK매직, 2020 연도상 시상식 개최…MC 화합의 장 마련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은 지난 16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워커힐서울 비스타홀에서 '2020 연도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열린 시상식은 류권주 대표를 비롯해 임직원, MC(Magic Care) 및 SP(Sales Partner) 등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으며, 지난 한 해의 노력과 땀의 결실을 나누는 화합의 장으로 성대하게 치러졌다.

시상식에는 지난 한 해 동안 고객을 위해 노력한 MC와 SP를 격려하고, 실적과 서비스가 우수한 직원을 선발해 SK매직상과 대상, 금상, 은상, 크로스패키지 상 등 각 부문별 다양한 상을 시상했다. 또한 총 294명의 MC와 SP에게는 상패와 함께 상금과 해외연수 기회가 주어졌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