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어퓨, ‘락토바실러스 보습 라인’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어퓨, ‘락토바실러스 보습 라인’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1.17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어퓨가 ‘락토바실러스 보습 라인’을 출시했다. ⓒ어퓨

어퓨, ‘락토바실러스 보습 라인’ 출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는 ‘락토바실러스 보습 라인’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락토바실러스 보습 라인은 복합 유산균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 보습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발효 용해물 성분을 함유한 ‘락토보습발효TM’와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와 프리바이오틱스(유산균의 먹이)의 혼합체인 ‘신(SYN)바이오틱스’ 성분이 2중 보습 장벽을 만들어 피부를 보호한다. 

글로벌의학연구센터가 성인 여성 22명을 대상으로 락토바실러스 보습 라인의 토너와 크림을 이용해 시험한 결과, 제품을 바른 피부는 24시간 동안 보습력이 유지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291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크림 제품의 ‘화해 화장품 설문회’ 품평 결과에서는 보습력 만족도 95%, 발림성 만족도 97%를 기록했다. 

락토바실러스 보습 라인은 전국 어퓨 매장, 랄라블라, 온라인 뷰티넷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3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신세계인터 연작,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연작(YUNJAC)이 브랜드의 매출을 견인하는 전초 컨센트레이트를 기능별, 부위별 제품으로 세분화해 좀 더 다양한 고객층 확보에 나섰다.

고기능성 한방 화장품 연작은 새해를 맞아 눈가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줄 수 있는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를 이달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제품은 전초 컨센트레이트의 핵심 성분인 전초 콤플렉스와 함께 아이 케어 성분인 아르주나 레시틴(Arjuna-Lecithin)이 함유돼 있어 3대 눈가 고민인 주름, 붓기, 다크서클 완화에 효과적이다. 아르주나 레시틴은 매끄러운 피부결에 도움을 주는 레시틴, 올레익애씨드, 아르주나 나무 추출물이 혼합된 성분으로 탄탄하고 화사한 눈가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는 쫀득하게 피부에 밀착되는 실키 세럼 제형으로 개발됐다. 세럼을 바른 후에도 메이크업이 밀리거나 뭉치지 않아 아침, 저녁 모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연작은 새롭게 구성된 컨센트레이트 라인이 한방에 대한 선호도가 높고 끈적임 없는 촉촉한 보습력과 고기능성을 좋아하는 중국 밀레니얼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초 컨센트레이트 라인의 주요 한방원료인 전초 콤플렉스는 진세노사이드가 풍부한 홍삼을 발효한 효삼과 스스로를 보호하고 방어하는 약재 침향, 고유의 활성 물질과 아름다운 향을 품은 치자 등이 담겨 있다.

클라뷰, SF9 로운 모델 발탁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는 그룹 SF9의 멤버 로운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클라뷰는 로운이 갖고 있는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맑고 투명한 신념’을 추구하는 클라뷰의 브랜드 가치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앞으로 로운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내세워 힘있고 다채로운 브랜드 매력을 전파할 예정이다.

클라뷰는 국내 청정해역에서 나는 진주만을 사용해 만든 프레스티지 마린 펄 코스메틱 브랜드로, 피부에 영양과 유연, 보호를 해주는 진주 추출물을 모든 제품에 사용한다. 클라뷰는 론칭 이래 국내 유통망 확대와 함께 해외로 확장해나가며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