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롯데홈쇼핑, ‘동반성장 포럼’ 진행…한샘, 신년맞이 서재가구 특가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롯데홈쇼핑, ‘동반성장 포럼’ 진행…한샘, 신년맞이 서재가구 특가 이벤트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1.20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현대백화점그룹계열 토탈 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는 오는 31일까지 7개월치 공기청정기 렌탈료를 면제해주는 '설맞이 2020 맑은 공기 솔루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현대렌탈케어
현대백화점그룹계열 토탈 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는 오는 31일까지 7개월치 공기청정기 렌탈료를 면제해주는 '설맞이 2020 맑은 공기 솔루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현대렌탈케어

현대렌탈케어, 공기청정기 빌리면 7개월치 렌탈료 무료

현대백화점그룹계열 토탈 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는 오는 31일까지 7개월치 공기청정기 렌탈료를 면제해주는 '설맞이 2020 맑은 공기 솔루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큐밍 더케어 큐브 공기청정기', '큐밍 더블에어 알파 공기청정기'와 큐밍 더케어공기청정기 1+1 패키지 상품인 '큐밍 더케어 세트' 등 7종이다.

이들 상품을 이번 달 31일까지 설치하는 고객에게 3·13·25·39·47·53·59개월차 등 총 7개월치 렌탈료를 면제해 준다. 또한 60개월 장기 이용 약정을 맺은 고객을 공기청정기 렌탈료 할인료를 매달 4000원씩 할인해 준다.

한샘, 다음달 말까지 신년맞이 서재가구 특가 이벤트 진행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신년을 맞아 다음달 29일까지 한샘디자인파크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서재가구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서재가구 특가 이벤트는 다음달 말까지 서재책상 3종과 책장 1종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안한다.

먼저 '한샘 빈트 선반책상'은 스틸 다릿발과 원목 소재가 조화를 이루는 레트로 스타일의 책상이다. 색상은 블랙, 베이지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며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샘 '플렉스2', '플렉스팝2' 책상은 서재공간을 서로 마주보며 앉을 수 있는 대면형 모듈, 나란히 두고 사용 가능한 2인형 모듈 등 자유로운 배치가 가능한 제품으로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높다. 두 책상은 최대 26%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한샘 플러스템2 책장은 서재 공간의 크기에 맞춰 가로길이 60cm, 80cm 사이즈와 높이는 5단, 6단으로 중 선택 가능하다. 크림, 오크, 그레이 3가지의 몸통 색상과 펄화이트, 글로시베이지, 오크, 글로시그레이 등 6가지 포인트 도어 색상으로 맞춤형 서재 인테리어를 완성한다. 이 제품은 최대 19% 할인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대리점' 등 한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홈쇼핑, 동반성장 포럼 개최…임금 격차 해소·판로 확대 약속

롯데홈쇼핑은 20일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에서 파트너사와 소통 및 상생 강화를 위한 '동반성장 포럼'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권기홍 동반성장위원회(이하 동반위) 위원장, 조순용 홈쇼핑협회 회장, 강철규 롯데홈쇼핑 윤리위원장,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와 임직원, 70여 개 파트너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포럼은 파트너사의 대표 및 임원급들이 주로 참석하던 행사에서 벗어나 실무 담당자들을 초청해 보다 다양한 현장의 의견을 경청하는 자리로 마련했다.

'중소기업 글로벌 역량 강화의 필요성'을 주제로 한 방송인 '타일러 라쉬'의 특강을 비롯해, 동반성장 제도 소개, 파트너사 해외 진출 지원 우수 사례, 여성 인재 양성 및 파트너사 취업 지원 성공 사례 등이 공유됐다.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실시간 소통 창구 개설, 임직원 문화 활동 지원, 유통 트렌드 지식 공유 등 새롭게 개설하는 '2020년 파트너사 동반성장 지원 프로그램'도 발표했다.

아울러 롯데홈쇼핑은 이날 참석한 파트너사들과 '혁신주도형 임금격차 해소 협약'을 체결하고, 향후 3년간 총 2137억 원 규모의 상생 협력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했다.

자금 지원, 판로 확대, 재고 소진 지원, 경쟁력 향상 지원 등을 통해 중소기업의 혁신 역량 강화 및 임금 격차 해소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