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신일, 설 맞아 ‘미니밥솥 활용 이색 떡국 레시피’ 공개…위닉스, 바른기부 캠페인 수익금 1억 2000만 원 전액 기부
[가전오늘] 신일, 설 맞아 ‘미니밥솥 활용 이색 떡국 레시피’ 공개…위닉스, 바른기부 캠페인 수익금 1억 2000만 원 전액 기부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1.21 14:5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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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설날을 맞아 오는 22일 자사 공식 SNS를 통해 '미니밥솥을 활용한 이색 떡국 레시피' 영상을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신일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설날을 맞아 오는 22일 자사 공식 SNS를 통해 '미니밥솥을 활용한 이색 떡국 레시피' 영상을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신일

신일, 설 명절 맞아 '미니밥솥을 활용한 이색 떡국 레시피' 공개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설날을 맞아 오는 22일 자사 공식 SNS를 통해 '미니밥솥을 활용한 이색 떡국 레시피' 영상을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독창적인 조리법을 선호하고, 간편하지만 든든한 한 끼를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기획됐다. 영상에서는 미니밥솥의 찜 기능을 이용해 육수를 우려내고, 취사 떡국을 끓여내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타이머로 조리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점도 돋보인다.

한편 이번 영상에 소개된 신일의 미니밥솥은 자그마한 크기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5겹 내솥에 알루미늄 테프론 고급코팅을 적용하고 열 보존 뚜껑을 갖춰 열전달과 보존율이 뛰어나다. 또한 디지털 터치 패널을 적용해 원하는 조리 모드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위닉스, 바른기부 캠페인 수익금 1억 2000만 원 전액 기부

종합생활가전 기업 위닉스는 리퍼비시(리퍼) 제품을 활용한 바른기부 캠페인을 마치고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다고 21일 밝혔다.

위닉스 바른기부 캠페인은 당초 16일부터 23일까지 계획됐으나, 단 하루 만에 준비된 물량이 모두 판매돼 16일 캠페인 조기 종료했다. 바른기부 캠페인은 위닉스 브랜드 사이트에서 공기청정기 8종, 제습기 9종, 텀블건조기 2종을 판매해 약 1억 2000만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번 바른기부 캠페인에서 발생한 수익금 전액은 소외계층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바른기부 캠페인은 정상가에서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위닉스 공기청정기, 제습기, 텀블건조기를 판매했다. 캠페인의 높은 인기에 따라 오픈 시점에 제픔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몰려 이벤트 페이지 접속이 한때 마비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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