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 AI서비스 m.Club 가입자 20만명 돌파
스크롤 이동 상태바
미래에셋대우, AI서비스 m.Club 가입자 20만명 돌파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0.01.22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파기념 이벤트 동시 진행…기프티콘 등 제공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미래에셋대우 본사 외관 ©시사오늘 정우교 기자
미래에셋대우 본사 외관 ©시사오늘 정우교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22일 AI기반 온라인 금융서비스 m.Club 가입자가 2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m.Club은 미래에셋대우 수익률 상위 1% 고객이 매매한 종목을 알 수 있는 '초고수의 선택', 자신의 매매내역과 투자손익을 확인하는 'MY 시리즈', 빅데이터 트렌드 분석을 통한 주식의 긍정 비중을 알아보는 '빅데이터 트렌드 종목', 미래에셋대우 고객이 한주간 많이 사고 판 '주간상품 TOP10', 뉴스 속 숨겨진 투자기회를 찾아주는 '뉴스로 종목 포착'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Dr.Big의 투자진단은 혼자 투자하기 어려운 투자자들을 위한 서비스로, 빅데이터 알고리즘 분석을 통해 나의 투자 능력이 어느 수준인지 다른 고득점 고객들과 비교해 장단점을 안내해주고 있다. 

미래에셋대우는 또한 20만 가입자 돌파 기념으로 m.Club 가입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전했다. 다음달 9일까지 m.Club을 가입한 후 Dr.Big의 투자 진단을 이용하는 고객 2020명에게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미래에셋대우 김범규 디지털혁신본부장은 "m.Club은 AI에 기반한 콘텐츠의 적시 제공을 통해 고객의 수익을 높이는데 의의가 있다"면서 "앞으로도 m.Club의 다양한 콘텐츠가 고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나가겠다"고 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