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노스페이스, 편리함 담은 친환경 신학기 가방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노스페이스, 편리함 담은 친환경 신학기 가방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1.23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노스페이스 ‘2020 신학기 키즈 가방 컬렉션’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 ‘2020 신학기 키즈 가방 컬렉션’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 편리함 담은 친환경 신학기 가방 출시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선물로 스마트한 기능성을 담고 필(必)환경 트렌드까지 고려한 ‘2020 신학기 가방’을 23일 선보인다.

2020 신학기 가방은 아이들이 여닫기는 물론 수납물 보관까지 한 손으로 쉽게 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했으며, 움직임에 따라 끈의 각도가 자동 조절돼 가방의 무게를 고르게 분산시키는 스마트 핏 기술을 적용했다. 또한 페트병을 100% 리사이클링한 원단을 겉감에 적용해 가방 별로 최대 25개(500ml 기준)의 페트병을 재활용했다. 활용도가 높은 별도의 보조가방이 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일부 보조가방에도 리사이클링 원단을 적용했다.

대표 제품인 ‘키즈 엑세스 와이드 스쿨 팩(K'S ACCESS-WIDE SCH PACK)’은 모든 포켓에 빅사이즈 지퍼를 적용, 제품 하단부까지 여닫을 수 있도록 설계돼 내용물 확인이 용이해 특히 저학년 학생들에게 어울린다. 또 다른 제품인 ‘키즈 스마트 스쿨 팩(K'S SMART SCH PACK)’은 경량성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스마트핏 기술로 다양한 움직임에도 가방의 무게를 고르게 분산시켜준다. 

‘주니어 어드벤스 스쿨 팩(JR. ADVANCE SCH PACK)’은 충분한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고학년용 제품이다. 전면부에 메시 포켓을 적용해 내용물 확인이 편리하고, 측면에 물병 등을 보관할 수 있는 포켓으로 수납성을 높였다. 스마트핏 기술이 적용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가방끈을 연결하는 벨트를 적용해 가방의 흘러내림을 방지해준다. 

애경산업, 불닭볶음면과 협업 ‘2080 호치치약’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은 삼양식품의 불닭볶음면과의 협업을 통해 이색치약 ‘2080 호치치약’을 23일 출시한다.

2080 호치치약은 화끈하고 매운 불닭볶음면의 특징을 살리고 불닭볶음면의 캐릭터 ‘호치’를 치약 디자인으로 담았다. 또한 불닭볶음면 소스처럼 치약이 짙은 빨간색을 띠는 등 불닭볶음면의 콘셉트를 담았으며 시원한 느낌을 주는 멘톨 성분을 함유해 상쾌하고 개운한 양치가 가능하다. 2080 호치치약은 구취케어, 잇몸질환 예방 등에 효과적이며 치태 제거에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2080 호치치약을 담은 휴대용 양치세트 ‘2080 핵불닦양치세트’도  선보인다. 

2080 브랜드 담당자는 “2080 호치치약의 호치는 불닭볶음면 캐릭터 이름이자 국어사전 정의에 따라 ‘희고 깨끗한 이(皓齒)’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 ‘깨끗하게 이닦자’는 취지와 잘 맞아 명명하게 됐다”며 “외국인의 불닭볶음면 먹기 동영상이 SNS에서 화제가 되는 등 국내외에서 인기가 많은 만큼 2080 호치치약도 소비자의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파오, 설 맞이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23일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낮춘 실속 있는 국민쇼핑리스트를 제안했다.

오는 24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최대 60% 할인된 코트를 비롯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상품들을 ‘베이직 국민상품’, ‘신학기 상품’, ‘봄맞이 새 옷 장만’, ‘가성비 오피스룩’이라는 4가지 주제로 선보인다.

우선 베이직 국민상품 주제전은 누적 판매 200만 장을 돌파한 기본 티셔츠 2장과 양말(4팩/5팩)을 9900원에 판매하며 누구나 필요하고 부담 없이 살 수 있는 생필품을 제안한다. 봄을 맞이해 준비한 신학기 상품 주제전과 봄맞이 새옷장만 주제전은 올해 신상 토이스토리 백팩과 로우 캔버스화, 데일리지 웜진 등을 제안한다.

마지막으로 가성비 오피스룩 주제전은 다양한 핏과 기장, 스트레치 기능을 갖춘 데일리지 슬랙스를 필두로 남녀 코트 균일가 상품이 준비돼 있다.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펭수 마우스 패드’ 3종 중 무작위로 1개가 증정된다.

휠라 스쿨 이벤트, ‘앤어워드’서 그랑프리 수상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브랜드 고유 스쿨 이벤트 ‘우리반 [찍었]S 2019’가 지난 17일에 열린 ‘2019 앤워어드(&Award)’의 디지털 광고 & 캠페인 부문, 패션 분야에서 최고 우수상인 그랑프리(Grand Prix)를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한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공식 후원하는 국내 대표 디지털 미디어 관련 시상식이다. 수상은 총 2개 부문, 64개 분야에서 출품작을 심사하며 현장 전문가, 산업계 CEO, 외부 전문위원까지 총 3단계로 이어지는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한다.

2019 앤어워드 패션 부문 그랑프리의 영예를 안은 휠라 우리반 [찍었]S는 10대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휠라 고유의 스쿨 이벤트다. 학급 친구들과 선생님이 함께 사진 또는 영상을 촬영해 이벤트 페이지에 게재하는 방법으로 2017년부터 전개해왔다. 10대들의 재기발랄한 아이디어가 담긴 다양한 사진과 영상은 매해 SNS상 화제를 모았다.

특히 지난해에 개최한 우리반 [찍었]S 2019는 학급 단위 학생과 선생님은 물론 교장 선생님 참여 부문을 신설, 세대 간 교류와 소통을 이뤄 더욱 주목받았다. 휠라 우리반 [찍었]S 2019 이벤트에는 전국 중고등학교에서 영상 146건, 사진 171건을 응모했으며, 수상자로 선정된 학교를 방문할 때마다 열렬한 환호와 다양한 감사 인사를 보내오는 등 쌍방 소통의 결실을 맺기도 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