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오늘] CGV, 2월 ‘월간 오페라’에 <돈 파스콸레>선정… 롯데시네마,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라이브채팅 진행
[영화오늘] CGV, 2월 ‘월간 오페라’에 <돈 파스콸레>선정… 롯데시네마,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라이브채팅 진행
  • 김기범 기자
  • 승인 2020.01.29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CGV, 2월 ‘월간 오페라’에 <돈 파스콸레> 선정

CGV 2월 ‘월간 오페라’ 상영작 <돈 파스콸레>포스터 ⓒ CJ CGV
CGV 2월 ‘월간 오페라’ 상영작 <돈 파스콸레>포스터 ⓒ CJ CGV

CGV는 2월 ‘월간 오페라’ 상영작으로 밝고 경쾌한 코믹 오페라를 일컫는 오페라 부파(Opera Buffa)의 대표작 <돈 파스콸레>를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CGV 월간 오페라는 매달 엄선된 이탈리아 오페라를 프리미엄 특별관에서 상영하는 특별 프로그램이다. 이달 첫 상영작은 로마 오페라극장에서 열린 베르디의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La Traviata) 공연이 상영됐다.

2월 상영작 <돈 파스콸레>는 지난 2018년 4월 밀라노 라스칼라 극장에서 열린 공연 실황을 담았다. <돈 파스콸레>는 여자보다는 돈이 더 소중하다고 생각하는 구두쇠 노총각 파스콸레의 좌충우돌 결혼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고난도의 테크닉이 요구되는 벨칸토 오페라의 대표작이자 <사랑의 묘약>, <세빌리아의 이발사>와 함께 이탈리아 3대 코믹 오페라로도 손꼽힌다.

CGV 월간 오페라는 ‘골드클래스(GOLD CLASS)’, ‘씨네드쉐프(CINE de CHEF)’, ‘더 프라이빗 씨네마(THE PRIVATE CINEMA)’에서 만나볼 수 있다.

CGV씨네드쉐프 압구정과 센텀시티는 내달 7일 오후 7시, 16일 오후 4시 이탈리아 오페라와 이탈리안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오페라 관람 시 카프레제 샐러드, 카포나타, 프리타타 등으로 구성된 이탈리안 메뉴와 이탈리아 와인 ‘보테가 밀레시마토 2018’ 1잔이 함께 제공된다.

골드클래스와 더 프라이빗 씨네마에서 관람하는 고객은 웰컴 드링크, 슬리퍼 제공 등의 특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골드클래스 상영은 CGV용산아이파크몰·영등포·왕십리·오리·울산삼산에서 매주 화요일 진행되며, CGV청담씨네시티의 더 프라이빗 씨네마에서는 매월 둘째 주, 넷째 주 화요일과 일요일 상영한다.

 

◇ 롯데시네마,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라이브채팅 진행

CGV 2월 월간 오페라 상영작 돈 파스콸레 포스터 CJ CGV
롯데시네마는 2월 11일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라이브채팅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는 내달 11일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라이브채팅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채팅에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의 주연 배우인 전도연, 정우성, 배성우, 신현빈, 정가람과 김용훈 감독이 참여한다.

참석자들은 영화 제작 관련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관객들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배우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라이브 진행관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비롯해 전국 5개 영화관(광복·대전센트럴·동성로·수완·수원)에서 라이브채팅이 생중계된다.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라이브채팅 예매는 29일 오픈 예정이다.

한편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인생 마지막 기회인 돈 가방을 차지하기 위해 최악의 한 탕을 계획하는 평범한 인간들의 범죄극을 그린 작품으로, 내달 12일 개봉한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