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한샘, ‘한샘닷컴’서 2020년 리모델링 스타일 제안…전자랜드, 겨울시즌 에어컨 판매 지속 증가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한샘, ‘한샘닷컴’서 2020년 리모델링 스타일 제안…전자랜드, 겨울시즌 에어컨 판매 지속 증가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1.30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자사 온라인 사이트 '한샘닷컴'에서 2020년 트렌드 리모델링 스타일을 제안하고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30일 밝혔다. ⓒ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자사 온라인 사이트 '한샘닷컴'에서 2020년 트렌드 리모델링 스타일을 제안하고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30일 밝혔다. ⓒ한샘

한샘, '한샘닷컴'서 2020년 리모델링 스타일 제안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자사 온라인 사이트 '한샘닷컴'에서 2020년 트렌드 리모델링 스타일을 제안하고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30일 밝혔다.

한샘이 제안하는 리모델링 스타일은 △내추럴 인테리어 △화이트 인테리어 △그레이 인테리어 3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고객은 집 평형대와 취향에 맞춰 △모던베이지 △모던내추럴 △모던라이트내추럴 △모던화이트 △모던차콜 등 총 7가지 인테리어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

모던 베이지 스타일은 밝은 베이지톤 공간에 나무 색상을 포인트로 활용해 편안한 분위기로 꾸몄다. 모던내추럴 스타일은 베이지톤 공간에 초록색을 포인트로 활용해 생기있게 연출했다. 모던라이트내추럴은 흰색과 밝은 베이지색을 조합해 따듯하면서도 화사한 분위기를 만든다.

모던화이트 스타일은 흰색을 주로 사용해 공간을 밝고 넓어보이게 만든다. 모던차콜 스타일은 차분함이 돋보이는 회색 아트월과 밝은 애쉬브라운 색상의 마루가 어우러져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한다.

한샘은 '2020 리모델링 스타일' 기획전에 제안된 모든 공간을 VR을 통해 온라인으로 살펴 볼 수 있도록 구성했고 리모델링 공사를 한샘 전문가에게 바로 상담 받을 수 있는 '무료 상담신청'도 가능하다.

한샘닷컴의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한샘 리모델링 상품을 구매하면 내달 29일까지 계약 금액대별 사은품도 제공된다. 500만 원 이상 계약시 한샘홈케어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1000만 원 이상 고객에게는 한샘홈케어 상품과 현관장이 증정된다. 2000만 원 이상 계약시 한샘홈케어와 함께 중문 또는 조명 상품을 제공하고 3000만 원 이상은 한샘홈케어 상품과 빌트인 가구 또는 욕실이 제공된다.

전자랜드, 겨울시즌 에어컨 판매 지속 증가

전자랜드는 지난 2017년부터 2019년까지 에어컨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매년 1분기 에어컨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전자랜드의 2019년 1분기 에어컨 판매량은 2018년 1분기 대비 84% 증가했으며, 2018년 1분기 에어컨 판매량은 2017년 1분기 대비 20% 증가했다.

전자랜드는 매년 1월 에어컨 판매량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 2019년 1월 1일부터 27일까지 에어컨 판매량은 2018년 동기 대비 64%, 2018년 1일부터 27일까지 판매량은 2017년 동기 대비 47% 증가했다. 2020년 1월 1일부터 27일까지 에어컨 판매량은 2019년 동기 대비 12% 감소했지만, 2018년 동기간 에어컨 판매량과 비교하면 4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자랜드는 2019년에 소비자들이 비교적 선선한 여름을 보내며 여름 더위 대비에 신경을 덜 쓰게 된 것을 올해 1월 예약판매 감소의 이유로 분석했다.

전자랜드는 매년 빨라지는 여름, 여름 성수기 에어컨 구매 시 설치가 늦어지는 점, 최근 몇 년간 1월에 각 제조사들이 신형에어컨을 출시하며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을 겨울시즌 에어컨 판매 증가 이유로 꼽는다. 또한 전자랜드는 올해 1분기에도 각 제조사들이 자동청소기능 등 부가 기능이 추가된 신형 에어컨 판매에 힘을 실으며 판매 증가세가 계속될 것으로 예상했다.

바디프랜드, 세계 최초 공기 질 측정 안마의자 '아제라 에어' 출시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는 세계 최초로 공기질 측정이 가능한 안마의자 '아제라 에어'(Agera Air)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아제라 에어는 우수한 기능과 부담 없는 가격대로 알려진 아제라 안마의자에, 온도와 습도를 포함 초미세먼지, 라돈, 유기화합물, 일산화탄소, 이산화탄소, 독성이 강한 포름알데히드에 이르기까지 총 8종류의 유해물질에 대한 공기질 모니터링 기능을 더한 안마의자 제품이다.

공기질 측정은 안마의자 뒷면에 탑재된 7개의 센서로 이뤄지며, 실시간 모니터링된 공기질의 측정값이 안마의자의 리모콘과 모바일 전용앱을 통해 4단계 척도(좋음, 보통, 나쁨, 매우나쁨)로 표시된다. 측정된 데이터는 누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지속적인 실내 공기질 관리에 용이하다.

마사지 기능도 뛰어나다. '6matic 시스템'으로 6개의 마사지볼이 목과 등 부위를 보다 폭넓고 깊이 있게 마사지한다. 일반적인 안마보다 느리게 이뤄져 남녀노소 부담 없이 마사지 받을 수 있는 '슬로우 프로그램'과 소음이 적은 동작 위주로 구성돼 야간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저소음 프로그램'도 적용돼 다양한 마사지 수요가 충족되도록 했다.

이외에도 임상으로 수면의 질 개선 효과가 입증된 △수면 프로그램과 종아리에 특화된 △다리 집중 프로그램을 비롯해 △목/어깨 집중 △힙업 △스트레칭 △허리 집중 △회복 모드 등 총 12가지 자동 안마 프로그램이 담겼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