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한국지엠,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양산 기념식 개최…넥센타이어, ‘넥스트레벨’ 홈쇼핑 판매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한국지엠,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양산 기념식 개최…넥센타이어, ‘넥스트레벨’ 홈쇼핑 판매 진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1.31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한국지엠,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양산 기념식 개최…무결점 품질 확보 만전

한국지엠은 31일 부평 공장에서 카허 카젬 한국지엠 사장, 로베르토 렘펠 지엠테크니컬센터코리아 사장, 김성갑 금속노조 한국지엠지부장을 비롯한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의 양산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차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에 대한 뜨거운 시장 반응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고객 인도를 앞두고 무결점 품질 확보에 대한 임직원들의 각오와 결의를 다지고자 마련됐다. 양산식에 참석한 임직원들은 한국에서 개발을 주도해 부평공장에서 생산될 트레일블레이저의 성공적인 개발과 함께 본격적인 국내 양산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카허 카젬 사장은 "쉐보레 SUV 라인업을 보다 강화할 트레일블레이저는 운전자의 개성을 극대화하고 소비자 경험을 확대하는 스타일리쉬한 SUV"라며 "개발부터 생산까지 한국에서 리드한 쉐보레의 글로벌 SUV이자, 쉐보레 브랜드의 미래를 이끌 차세대 핵심 모델"이라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소형 SUV 트랙스와 중형 SUV 이쿼녹스 사이를 메우는 전략 SUV 모델로, 다음 달 초부터 본격적인 고객 인도를 시작할 예정이다.

넥센타이어, 렌탈서비스 ‘넥스트레벨’ 홈쇼핑 생방송 진행

넥센타이어는 오는 2월 2일 밤 10시부터 홈앤쇼핑을 통해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레벨’의 홈쇼핑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넥스트레벨은 넥센타이어가 업계 최초로 실시한 타이어 렌탈 서비스로, 타이어를 렌탈하고 정기적인 타이어 점검 및 차량 관리를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타이어 전문가가 직접 찾아가는 방문 점검 서비스를 통해 타이어 공기압 점검뿐만 아니라 향균 연막 탈취, 워셔액 점검, 보충 등 차량의 10대 점검 항목을 무상 제공해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생방송 중 넥스트레벨 60만 개 돌파 기념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상담 예약 번호만 남겨도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50만 원을 3명에게 지급하며, ‘레인지로버 이보크’ 차량 경품 이벤트 자동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SK엔카닷컴, 새해 가장 빨리 거래된 중고차는 ‘팰리세이드’

SK엔카닷컴은 최근 SK엔카에서 거래된 차량의 평균 판매 기간을 조사한 결과 국산차는 현대 팰리세이드, 수입차는 BMW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가 가장 빨리 팔린 것으로 나타났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지난 1일부터 28일까지 SK엔카닷컴에서 판매 신고된 매물 중 국산은 50대, 수입은 20대 이상 판매된 차량들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국산차는 대형 SUV 돌풍을 일으킨 현대 팰리세이드가 16.5일로 가장 빠른 판매 기간을 기록했으며, 뒤이어 현대 NF 쏘나타(22.7일)와 NF쏘나타 트랜스폼(23.4일)이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수입차에서는 BMW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F45)가 평균 판매 기간 27.5일을 기록하며 1위를 기록했다. 이어 2018년 출시된 벤츠 CLS-클래스가 31.4일을 기록했으며, BMW X1(E84)가 33.3일로 3위를 차지했다.

SK엔카닷컴은 설 명절로 인해 가계지출 증가 영향과 함께, 중고차 연식이 바뀌며 가격이 내려가길 기다렸던 소비자들의 관심이 더해져 판매 기간에 영향을 준 것으로 보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