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아모레퍼시픽, 인도네시아 유통사와 비즈니스 파트너십 체결
스크롤 이동 상태바
[뷰티오늘] 아모레퍼시픽, 인도네시아 유통사와 비즈니스 파트너십 체결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2.03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 배동현 대표이사(사진 오른쪽)와 MAP 그룹 샤르마 CEO(사진 왼쪽)가 비즈니스 파트너십 체결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인도네시아 최대 유통사 MAP과 비즈니스 파트너십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인도네시아 현지 최대 유통 회사 MAP(PT Mitra Adiperkasa Tbk) 그룹과 비즈니스 파트너십(Business Partnership) 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배동현 아모레퍼시픽그룹 대표이사와 MAP 그룹 샤르마(V.P. Sharma) CEO가 참가한 파트너십 체결식은 지난달 29일(현지시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MAP 그룹 본사에서 열렸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모레퍼시픽그룹은 MAP 그룹이 운영하는 유통망에서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 에뛰드하우스의 제품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중국과 아세안을 포함하는 아시아-태평양 시장의 성과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추진 중이다. 아시아-태평양 시장 중 특히 인도네시아는 현재 세계 4위의 인구 규모로, 지난 2018년 화장품 시장 규모는 약 6조4800억원에 달했다.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오는 2023년에는 약 11조4500억 원에 이를 것으로 예측되는 거대 시장이다.

MAP 그룹은 SOGO, 갤러리 라파예트, 세포라 등 글로벌 유통 채널과 스타벅스, 자라 등 글로벌 브랜드 현지 운영권을 보유한 인도네시아 대형 유통 회사로, 인도네시아 70여 개 도시에서 약 230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번 계약을 통해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 에뛰드하우스 등 주요 글로벌 브랜드의 제품을 MAP 그룹의 로드숍, 백화점, 드러그스토어를 통해 더 많은 인도네시아 고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동인비, 2월 프로모션 ‘에센스의 힘을 다시 믿어보자’ 진행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는 2월을 맞아 ‘에센스의 힘을 다시 믿어보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농축 홍삼성분을 담은 동인비의 주요 에센스 7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미니 키트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진 에센스’와 ‘1899 오일캡슐 세럼’을 구매할 경우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인 ‘진 5종 미니키트’를 함께 사용해 볼 수 있어 환절기에 적합한 에센스를 찾고 있거나 집중 탄력케어가 고민인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이번 행사에서는 동인비의 ‘자생원액에센스’를 비롯한 ‘설 브라이트닝 에센스’, ‘윤에센스’, ‘담에센스’, ‘현에센스’를 구매하면 고순도 홍삼오일을 함유해 피부 심층 노화개선에 도움을 주는 항산화 오일 ‘1899 시그니처 오일’ 미니를 제공한다. 동인비 전 구매고객 대상 ‘윤에센스&윤크림’ 미니 사이즈를 증정하고 구매 금액대별로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고급 파우치를, 20만원 이상 구매 시 파우치에 윤클렌징 3종 미니키트를, 40만원 이상 구매 시 이에 밀도케어 VIP키트까지 더해 제공한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9일까지 약 1달간 전국 백화점 동인비 매장과 면세점, 정관장ᆞ동인비 라운지에서 실시한다.

이니스프리, 잡티 케어 신제품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잡티 케어를 위한 미백 기능성 세럼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을 지난 1일부터 전국 매장서 선보였다.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은 트리플 비타민(B3, B5, C) 유도체와 제주 한라봉 껍질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눈에 띄는 잡티부터 숨어있는 멜라닌과 모공까지 케어하는 미백 기능성 세럼이다.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출시를 맞아 본품 구매 시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스타터 박스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스타터 박스는 귀여운 한라봉 일러스트가 그려진 미니 파우치와 브라이트닝 포어 라인 샘플 4종으로 구성된다.

오는 29일까지는 제품 사용 후기를 남기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된다.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브라이트닝 포어 라인 본품 6종, 영화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