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홈앤쇼핑, 협력사와 오찬 간담회 진행…NS홈쇼핑, ‘편리N홈’ 단하루 특집전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홈앤쇼핑, 협력사와 오찬 간담회 진행…NS홈쇼핑, ‘편리N홈’ 단하루 특집전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2.03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홈앤쇼핑은 지난 1월 30일 서울 강서구 메이필드 호텔에서 '협력사 오찬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홈앤쇼핑
홈앤쇼핑은 지난 1월 30일 서울 강서구 메이필드 호텔에서 '협력사 오찬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홈앤쇼핑

홈앤쇼핑, 협력사와 오찬 간담회 진행

홈앤쇼핑은 지난달 30일 서울 강서구 메이필드 호텔에서 '협력사 오찬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식품 △생활가전 △패션 △뷰티 카테고리의 상품을 운영하는 40여 개 협력사가 참석했다.

홈앤쇼핑은 협력사와의 투명하고 발전적 상생협력 방안을 모색하고, 최근 조직개편으로 인한 영업환경 애로를 적극 해소하고자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

이에 각 카테고리별 영업팀장 등 영업 관련 임직원 및 관계자들이 참석해 협력사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협력사 대표들은 △회사 전략에 대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확대 △스튜디오 등 방송환경 공간 활용도 개선 △모바일 플랫폼 활용 등 다양한 의견을 전달했다.

회사 측은 이번에 제기된 다양한 이슈사항들을 향후 다각도로 논의함으로써, 협력사와 홈앤쇼핑 양자 간 질적인 성장과 건강한 관계설정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NS홈쇼핑, '편리N홈' 단하루 특집전

NS홈쇼핑은 2020년 트렌드인 편리미엄(편리+프리미엄)상품 특집전 '편리N홈' 특집방송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편리N홈 특집방송에서는 라이프 스타일을 업그레이드 해줄 4가지 프리미엄 렌탈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오는 4일 10시 25분에는 '소비자 만족 1위 음식물쓰레기 분쇄 처리기'인 '휴렉 음식물처리기', 20시 40분에는 이탈리아 라이센스 브랜드 프리미엄 침대 '팔로모 매트리스'를 소개한다.

팔로모 매트리스 설치고객에게는 설치한 매트리스 사이즈에 맞는 방수커버와 침구청소기도 증정된다. 22시 45분에는 정수기를 넘어 시스템으로 2020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받은 '쿠쿠정수기'의 '인앤아웃 10’s' 정수기와 직수슬림정수기를 방송하고, 23시 55분에는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분들을 위해 힘든 반려동물 관리를 도와줄 '넬로 에어샤워&드라이룸'을 소개한다.

특집방송을 통해 상담 예약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총 20개의 2020 새해 기념 황금복주머니(3,75g)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방송 중 실시간 추첨이 진행되며 특집 전 4개의 방송에서 총 20개의 황금복주머니를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황금복주머니 갯수는 3개에서 7개까지 방송마다 상이하며 응모방법은 각 특집전 방송 중 상담예약 완료자에 한해 연락처 당 1회 자동 응모된다.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이며, 당첨자 명단 확인은 방송 중 실시간으로 공개되며, NS몰(PC, 모바일)이벤트 페이지에서도 익일부터 확인가능하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NS몰과 모바일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롯데탑스, 전국 39개점서 할인 행사 진행

롯데백화점의 오프 프라이스 스토어(Off Price Store, OPS)인 롯데탑스(TOPS)가 오는 6일까지 일년에 단 두 번만 최대 50% 가량 할인 판매하는 '롯데탑스 데이'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롯데탑스는 'TOP BRAND, BEST PRICE'를 슬로건으로, 롯데백화점 바이어가 직접 바잉한 유명 브랜드 상품을 제안하는 해외패션 편집샵이다.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매장으로 전국 39개점에서 운영 중이다.

롯데탑스 데이는 2월 그리고 8월 이렇게 일년에 단 두 번만 진행되는 행사로, 매장에서 할인 판매되던 가격에 10~30%를 추가 할인하는 행사다.

이번에 판매되는 상품들은 잡화/의류/슈즈/리빙 등 총 4가지 카테고리의 약 75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적으로 해외 잡화 상품들을 준비해 '버버리 스몰 가죽 빈티지 체크 배너', '페라가모 미디움 플랩백', '입생로랑 선셋 체인 지갑'을 정상가 대비 20% 가량 할인한 각 124만 7200원, 111만 9200원, 57만 5200원에 판매한다.

더불어 인기 해외 의류들도 선보여 '무스너클 스틸링 파카'를 정상가 대비 11% 가량 저렴한 111만 9200원에, '노비스 아스트리드 여성패딩'을 87만 9200원에, '골든구스 슈퍼스타', '구찌 에이스 가죽 스니커즈'를 정상가 대비 20% 할인된 각 36만 7200원에, 55만 9200원에 선보인다.

이밖에 국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해외 리빙 상품들도 정상가 대비 20% 가량 할인해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공기'를 1만 2720원에, '고아 골드블랙/테이블스푼'을 1만 9920원에, '몰리해치 접시'를 1만 9920원에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 보호종료 결연학생에게 사회진출 응원 선물 전달

롯데하이마트는 3일 성인이 돼 보호가 종료되는 조손(祖孫)가정 결연학생 40명에게 사회 진출을 격려하기 위해 1500만 원 상당의 가전제품을 선물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증식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남부지역본부에서 롯데하이마트 선용훈 모바일부문장,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김진월 서울남부지역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선물은 학생들의 수요를 반영해 학습용 태블릿PC, 밥솥과 청소기 등 자립에 도움이 되는 가전제품으로 준비됐다.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2006년부터 조부모와 손주로 구성된 조손 가정 아동과 임직원이 결연을 맺고 후원하는 '행복 3대 캠페인'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로 15년째인 행복 3대 캠페인은 1대인 조부모와 3대인 손주에게 롯데하이마트가 2대 부모 역할을 해주자는 취지로 기획됐으며 현재는 220명 미성년 조손 아동을 후원 중이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한 누적 후원금은 약 90억 원으로, 현재까지 총 1400여 명의 아동들을 지원하는 데에 사용됐다. 후원금은 롯데하이마트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급여의 일부를 모아 마련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