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신하균-최정원-조동혁 '삼각관계 기대하세요'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신하균-최정원-조동혁 '삼각관계 기대하세요'
  • 권희정 기자
  • 승인 2011.11.08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권희정 기자]

 
8일 오후 서울 서초구 반포동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성의회관 마리아홀에서 열린 KBS월화드라마 '브레인'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신하균이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포세이돈' 후속으로 방영될 새 월화극 ‘브레인’은 KBS가 창사 이래 처음으로 도전하는 정통 메디컬 드라마로 뇌를 다루는 신경외과 의사들의 살아 숨쉬는 삶과 사랑을 다룬 메디컬 드라마로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신하균과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정진영, 최정원, 조동혁 등의 출연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배우 신하균이 8일 오후 서울 서초구 반포동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성의회관 마리아홀에서 열린 KBS월화드라마 '브레인' 제작발표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하고 있다.

 
8일 오후 서울 서초구 반포동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성의회관 마리아홀에서 열린 KBS월화드라마 '브레인'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정진영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배우 정진영이 8일 오후 서울 서초구 반포동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성의회관 마리아홀에서 열린 KBS월화드라마 '브레인' 제작발표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하고 있다.

 
배우 정진영이 8일 오후 서울 서초구 반포동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성의회관 마리아홀에서 열린 KBS월화드라마 '브레인' 제작발표회에서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배우 조동혁이 8일 오후 서울 서초구 반포동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성의회관 마리아홀에서 열린 KBS월화드라마 '브레인' 제작발표회에서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배우 조동혁 신하균 정진영이 8일 오후 서울 서초구 반포동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성의회관 마리아홀에서 열린 KBS월화드라마 '브레인' 제작발표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8일 오후 서울 서초구 반포동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성의회관 마리아홀에서 열린 KBS월화드라마 '브레인' 제작발표회에서 배우신하균이 정진영에게 웃며 마이크를 건네주고 있다.

 
8일 오후 서울 서초구 반포동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성의회관 마리아홀에서 열린 KBS월화드라마 '브레인'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정진영 최정원 유현기감독 배우 신하균 조동혁이 드라마의 대박을 기원하며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