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코웨이 한방온혈 안마의자, 300억 매출 돌파…신일, 5in1 블루투스 멀티 가습기 ‘에그머니나’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코웨이 한방온혈 안마의자, 300억 매출 돌파…신일, 5in1 블루투스 멀티 가습기 ‘에그머니나’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2.04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지난해 출시한 '한방온혈 안마의자'가 출시 1년도 안 돼 판매 매출 300억 원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지난해 출시한 '한방온혈 안마의자'가 출시 1년도 안 돼 판매 매출 300억 원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 한방온혈 안마의자, 출시 1년도 안 돼 300억 매출 돌파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지난해 출시한 '한방온혈 안마의자'가 출시 1년도 안 돼 판매 매출 300억 원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해 2월 중순 출시한 한방온혈 안마의자는 두 달 만에 판매 매출 50억 원을 돌파한 데 이어 매월 안정적인 매출을 기록하며 코웨이가 선보인 역대 프리미엄 안마의자 제품 중 최단기간 판매 매출 300억 원을 돌파했다.

한방온혈 안마의자의 주된 인기 요인으로는 전통적인 한방의학을 접목한 혁신성과 세분화된 안마 프로그램을 탑재해 사용자가 몸 상태에 맞춰 다양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 꼽힌다.

한방온혈 안마의자는 한방의학에서 많이 활용하는 경락 이론에 따라 주요 경혈 부위를 자극해 신체 통증 완화 및 수면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동국대 일산한방병원에서 임상시험을 통해 제품의 효과성을 검증받았으며 안마의자와 한방의학의 결합이라는 혁신성을 인정받아 '2019 CES 혁신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 제품은 경혈을 효과적으로 자극하기 위해 코웨이만의 특허 기술이 담긴 '온열 테라피 툴'이 탑재됐다. 제품 내부에 탑재된 2개의 온열 테라피 볼이 사용자의 주요 경혈 자리를 움직이면서 뜸을 놓는 것처럼 따뜻하고, 편안하게 경혈을 자극한다.

또한 이 제품은 온열 테라피 툴을 이용하는 7가지 추나 안마 프로그램과 6가지 일반 안마 프로그램을 탑재돼 사용자가 자신의 몸과 컨디션에 맞춰 다양한 안마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에 코웨이는 한방온혈 안마의자 판매 매출 300억 원 돌파를 기념해 고객이 제품을 구매할 시 '안마의자 전용 프리미엄 러그'를 무료로 증정한다.

신일, 5in1 블루투스 멀티 가습기 '에그머니나' 출시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4계절 내내 사용 가능한 블루투스 멀티 가습기 '에그머니나'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일의 블루투스 멀티 가습기 에그머니나는 △가습기 △블루투스 스피커 △무드등 △아로마 디퓨져 △휘산기 등 5 가지 기능을 담은 5in1 제품이다.

초음파 가습으로 풍부한 가습량과 저전력, 저소음이라는 본연의 기능은 물론 전용 애플리캐이션을 다운로드하면 블루투스로 제품과 스마트폰을 연결해 작동 상태를 확인하고 조작할 수 있다. 여기에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을 더해 스마트폰에서 음악 콘텐츠를 스트리밍 할 수 있다.

7가지 색상의 LED 조명 램프를 탑재해 무드등이나 수유등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또한 수조에 아로마 오일을 2~3 방울 떨어뜨리면 은은한 향기가 실내 공간에 퍼져 디퓨져와 같은 방향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휘산액 넣으면 휘산기로도 활용 가능하며, 항균 물질을 공기 중으로 분사해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다.

아울러 달걀 모양의 유니크한 디자인의 이번 신제품은 실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온라인 유명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전자랜드, 정월대보름 맞이 '주방 소형가전 특별전' 진행

전자랜드는 정월대보름을 맞아 오는 29일까지 '주방 소형가전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쿠쿠전자의 트윈프레셔 밥솥과 IH전기압력밥솥, 쿠첸의 10인용 IR압력밥솥과 6인용 IR압력밥솥, 해피콜 엑슬림 믹서기, 필립스 비바 트윈 터보스타 특대형 에어프라이어 등 11개 모델 중 1개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5만 원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혜택은 전자랜드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만 제공되며, 행사 종료 후 고객 정보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상품권 교환권이 발송된다.

윤종일 전자랜드 판촉 그룹장은 "가정에서 가장 많이 쓰고 인기있는 제품들로 행사를 기획했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