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미샤, ‘M 퍼펙트 블랑 비비’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뷰티오늘] 미샤, ‘M 퍼펙트 블랑 비비’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2.04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미샤 M 퍼펙트 블랑 비비 ⓒ에이블씨엔씨

미샤, ‘M 퍼펙트 블랑 비비’ 출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신제품 ‘M 퍼펙트 블랑 비비’를 4일 출시했다.

M 퍼펙트 블랑 비비는 비비 크림 특유의 발림성과 파운데이션의 맑은 색감을 동시에 갖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피부 본연의 톤을 밝혀 타고난 듯 맑은 피부를 연출해준다. 기미와 같은 어두운 결점은 물론 붉거나 노란 피부 등 다양한 피부톤을 커버한다.

‘동백나무잎추출물’, ‘녹차추출물’ 등이 함유된 독자적인 브라이트닝 커버 기술 ‘10블랑 콤플렉스™’를 사용했다. 꿀에서 유래한 각질 케어 성분이 거친 피부 결을 정돈해준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을 통해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24시간 안티 다크닝 효과로 하루종일 환한 화장이 지속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유효영 에이블씨엔씨 전무는 “M 퍼펙트 블랑 비비는 비비 명가 미샤의 명맥을 이을 야심찬 신제품”이라며 “비비 크림과 파운데이션의 장점만을 모아 만들어져 코덕들의 인생 비비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애경 에이솔루션,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얼티밋 컨실러’ 출시

애경산업의 여드름화장품 브랜드 ‘에이솔루션’(a-Solution)이 민감한 트러블 피부의 커버와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얼티밋 컨실러’ (Acne safe Repair Ultimate Concealer)를 4일 출시했다.

에이솔루션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얼티밋 컨실러는 모공 막힘 가능성이 낮아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 적합한 제품을 인증하는 논코메도제닉(NON-COSMEDOGENIC)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메이크업 24시간 지속효과 평가시험과 인체피부 자극완화·진정효과 평가시험도 마쳤다.

에이솔루션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얼티밋 컨실러는 여드름 발생원인을 단계적으로 케어하는 에이솔루션만의 독자적 피부 기술인 ‘9 아크네 코어 솔루션 시스템’(9 Acne-Core Solution System) 적용했다. 9 아크네 코어 솔루션 시스템는 오이풀뿌리, 육계나무껍질 추출물 등 6가지 주요 성분을 함유해 과도한 피지케어, 민감성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 ‘아크네 솔루션 콤플렉스’(Acne-Solution Complex)와 피부 손상개선, 장벽강화, 피부 미세환경 밸런스 등 3가지 피부개선에 도움을 주는 ‘코어 솔루션 콤플렉스(Core-Solution Complex)’를 함유했다.

에이솔루션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얼티밋 컨실러는 피부 유형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1호 라이트베이지, 2호 내추럴베이지 등 2종으로 출시됐다.

아모레퍼시픽, ‘한부모 여성 창업 대출 지원 사업’ 창업주 모집

아모레퍼시픽과 아름다운재단이 함께하는 한부모 여성 창업 대출 지원 사업 ‘희망가게’가 다음달 6일까지 2020년도 1차 창업주를 공개 모집한다.

희망가게는 여성 창업가를 꿈꾸는 한부모 여성을 도와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는 ‘마이크로크레디트(Micro Credit)’ 사업이다. 해당 사업은 아모레퍼시픽 창업자인 서성환 선대회장의 가족들이 여성과 아동 복지 지원에 힘쓴 창업자의 뜻을 기리기 위해 2003년 창업주의 유산을 기부하면서 시작됐다. 지난 2004년 1호점 개점 이후 100호점(2011년), 200호점(2013년)을 거쳐 2019년까지 전국에 총 402개의 희망가게를 개설했다.

공모를 통해 선발되는 희망가게 창업 대상자에게는 보증금을 포함해 최대 4000만 원의 창업자금을 상환금리 연 1%로 제공한다. 상환금은 또 다른 여성 가장의 자립을 돕는 창업 지원금으로 적립되며 상환 기간은 8년이다.

맏자녀 기준 25세 이하(1996년 1월 1일 출생 이후)의 자녀를 양육하는 한부모 여성(중위소득 70% 이하, 월 소득 2인 가구 209만4386원, 3인 가구 270만9403원 이하 조건)이면서 구체적인 창업계획이 있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신청 시 별도의 담보, 보증을 요구하지 않으며 신용 등급도 무관하다. 최종 창업 대상자는 업종별 전문가들의 맞춤형 컨설팅은 물론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개인기술교육비로 최대 200만원이 제공된다. 또한 심리정서 지원·법률지원·긴급 치료비도 지원받을 수 있다.

올해 희망가게 공모는 이번 1차 모집 이후 두 차례에 걸쳐 추가로 진행한다. 자세한 접수 안내·신청서는 희망가게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며 접수 기간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