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신작 ‘메탈유닛’, 스팀 통해 얼리 엑세스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네오위즈 신작 ‘메탈유닛’, 스팀 통해 얼리 엑세스 출시
  • 윤지원 기자
  • 승인 2020.02.04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네오위즈 신작 ‘메탈유닛’, 스팀 통해 얼리 엑세스 출시 ⓒ네오위즈
네오위즈 신작 ‘메탈유닛’, 스팀 통해 얼리 엑세스 출시 ⓒ네오위즈

네오위즈는 젤리스노우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PC패키지 게임 메탈유닛(Metal Unit)이 스팀(Steam)에 얼리 엑세스(Early Access) 버전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메탈유닛은 스토리 중심의 2D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플레이어들이 근접, 원거리, 보조 무기 등을 이용해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을 만들어 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게임 오버 시 획득한 모든 장비와 아이템이 사라지며, 대신 주어지는 ‘연구 포인트’를 활용해 새로운 아이템과 스킬을 얻을 수 있는 등 로그라이크 게임의 특징을 갖고 있다.

이번 얼리 엑세스에서는 노말모드, 헬모드로 나뉜 3개의 메인 스테이지와 스토리 챕터, 50여 종의 몬스터를 비롯 스테이지 마다 존재하는 보스 몬스터, 200여 종의 다양한 아이템을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다. 한국어를 포함한 총 5개 언어(영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 번체)가 지원되며 출시를 기념해 2주 동안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오위즈는 지난 12월부터 전 세계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테스트를 진행,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등 글로벌 이용자들을 위한 준비작업을 진행해 왔다. 이번 얼리 엑세스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 4월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한편, 메탈유닛은 2월 27일부터 3월 1일까지 미국 보스턴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북미 게임쇼 팍스 이스트(PAX EAST) 2020’에 참가해 전 세계 이용자들과 직접 만날 예정이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