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그룹, 뮤지컬 ‘우리는 트니프렌즈’에 소방관 가족 초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진그룹, 뮤지컬 ‘우리는 트니프렌즈’에 소방관 가족 초청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0.02.07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유진그룹은 가족 뮤지컬에 소방관 가족들을 초청하는 행사를 가졌다 ⓒ 유진그룹
유진그룹은 가족 뮤지컬에 소방관 가족들을 초청하는 행사를 가졌다 ⓒ 유진그룹

유진그룹은 지난 1월부터 지난 2일까지 가족 뮤지컬에 서울 지역 소방관 가족들을 초청하는 문화나눔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로 200여 명의 소방관과 가족들이 서울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을 찾아 유진그룹 자회사인 유진엠플러스가 제작한 가족 뮤지컬 '우리는 트니프렌즈'를 관람했다.

소방업무 특성상 불규칙한 근무일정 등을 감안해 관람일자, 시간 등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관람인원도 제한하지 않는 등 공연 관람에 불편함이 없도록 했다는 게 유진그룹의 설명이다.

유진그룹 측은 "국가 안전과 국민 생명을 지키기 위해 화재와 재난 현장에 출동하는 소방관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응원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그룹 사업영역을 활용해 우리 사회에 묵묵히 헌신하는 분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들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진그룹은 지난 2014년부터 문화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보육원과 미혼모, 한부모가족, 다문화가족, 소방관 가족들을 대상으로 가족 뮤지컬 관람을 지원 중이며, 유진기업, 동양, 유진투자증권, 유진저축은행, 에이스하드웨어, 유진홈데이 등 그룹 계열사들이 힘을 보태고 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