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올해 신차 4종 공세·서비스 강화로 재도약 나선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올해 신차 4종 공세·서비스 강화로 재도약 나선다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2.07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 출시행사서 “올해가 반등 기점…가장 중요”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랜드로버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의 모습.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랜드로버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의 모습.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 출시를 필두로 올해에만 총 4종의 신차를 선보이며 공격적인 행보를 이어가겠다는 뜻을 밝혔다. 더불어 다양한 신규서비스 프로그램도 개발해 고객 신뢰를 견고히 구축하겠다는 의지도 피력했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이사는 7일 강원도 홍천군 샤인데일 골프&리조트에서 열린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의 공식 출시 행사에서 "올해는 재규어랜드로버 브랜드에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라며 "랜드로버에서는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와 함께 아이코닉한 모델 올 뉴 디펜더, 재규어에서는 뉴 XE와 뉴 F-타입 출시로 고객 기대치를 충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올해 재규어랜드로버의 신차 출시 첫 포문을 연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에 대해서는 "5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모델로, 공간활용성과 편의성 및 온·오프로드를 가리지 않는 최고의 주행 성능을 지녔다"며 "현대적 디자인과 첨단 사양들을 조합한 프리미엄 중형 SUV"라고 자부했다.

그러면서 "이러한 강점들은 한마디로 다재다능함으로 요약된다"며 "고객들의 자녀 등하교, 비즈니스 미팅 등의 일상은 물론 험로를 달리는 특별한 모험까지 완벽히 지원해 완벽한 프리미엄 패밀리 SUV의 면모를 여실히 보여줄 것”이라고 부연했다.

실제로 3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디스커버리는 럭셔리 SUV 레인지로버와 오프로드에 특화된 디펜더 사이에 다재다능함을 담당하는 모델로, 글로벌 누적 50만 대, 국내에서는 1만5000대의 판매고를 올린 대표 모델이기도 하다.

이번에 출시된 페이스리프트 모델에는 디스커버리 DNA를 담은 디자인부터 엔지니어링의 혁신, 진보된 최첨단 기술이 대거 적용됐음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6230만~7270만 원으로 책정, 8000만 원을 호가하는 여타 수입 경쟁 모델들과 비교해서도 그 우위를 지니는 것이 강점이다.

더불어 백정현 대표이사는 경쟁력있는 신차 출시와 함께 다양한 고객 서비스도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앞서 재규어랜드로버는 올해부터 기존 24시간 고객센터와 마케팅 콜센터를 통해 전화 상담을 진행한 것에서 나아가, 올해 실시간 온라인 상담 '라이브 챗'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고객 서비스를 강화해나가고 있다.

그는 "서비스 네트워크 및 다양한 신규 서비스 프로그램을 개발해 고객 서비스 퀄리티를 향상시켜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고객 신뢰 구축을 위한 노력들을 경주하겠다"고 말했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이사가 7일 강원도 홍천군 샤인데일 골프&리조트에서 열린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의 공식 출시 행사에서 인사말을 전하는 모습. ⓒ 시사오늘 장대한 기자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이사가 7일 강원도 홍천군 샤인데일 골프&리조트에서 열린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의 공식 출시 행사에서 인사말을 전하는 모습. ⓒ 시사오늘 장대한 기자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