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현, '자체발광 그녀' 캐스팅…박광현-김형준과 호흡
스크롤 이동 상태바
소이현, '자체발광 그녀' 캐스팅…박광현-김형준과 호흡
  • 김숙경 기자
  • 승인 2011.11.11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숙경 기자)

▲ (사진제공=키이스트)

배우 소이현이 '자체발광 그녀' 에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됐다.

소이현이 차기작으로 결정지은 드라마 '자체발광 그녀'(가제)는 KBS 드라마채널에서 첫 선을 보이는 장편 미니시리즈로 방송사 예능국 신입 구성작가를 둘러싸고 스타 피디와 톱스타가 펼치는 치열한 사랑 쟁탈전을 그린다.

소이현은 유능한 스타PD와 매력만점 톱스타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미모와 재능을 겸비한 신입 구성작가 전지현 역을 맡았다.

극중 전지현은 고액 연봉의 대기업을 그만두고 사회의 빛과 그림자를 보여줄 시사 작가를 꿈꾸며 방송국에 입사하지만 온갖 잔심부름을 도맡아 하는 예능 구성작가로 발령받고 꿈과 사랑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물이다.  

지난 8월 종영한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에서 정윤수 역으로 섬세한 감정연기를 선보여 호평 받았던 소이현은 이번 드라마에서 건강한 청춘을 대표하는 캐릭터로 180도 연기 변신을 시도한다.

드라마 관계자는 "소이현이 연기할 전지현은 고달픈 현실 속에서도 꿈과 사랑을 지키기 위해 정면 돌파하는 건강한 청춘을 대표하는 인물로 그려질 것"이라며 "전지현을 통해 드라마 제목 만큼이나 빛나는 배우 소이현의 진면목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고 기대를 드러냈다.  

'자체발광 그녀'는 드라마 '쩐의 전쟁 오리지널'과 메디컬 범죄수사극 '신의 퀴즈2'를 통해 탄탄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연출과 인상 깊은 구성으로 화제를 모았던 이정표 감독이 연출을 맡은 작품으로 기존 드라마 마니아층으로부터 더욱 기대를 모으며 주목 받고 있다.

한편 소이현, 박광현, 김형준 등이 출연하는 12부작 드라마 '자체발광 그녀'는 오는 내년 초 KBS 드라마채널을 통해 방영 예정이며 11월 중순 첫 촬영에 들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