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쌍용차, 유럽 현지 마케팅 활동 강화…한국닛산, 광주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쌍용차, 유럽 현지 마케팅 활동 강화…한국닛산, 광주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2.10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한국닛산, 광주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한국닛산은 공식딜러인 프리마모터스가 운영하는 광주 서비스센터를 남구 송하동으로 확장 이전하고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광주 서비스센터는 기존 경정비 서비스는 물론 최첨단 장비를 통해 판금, 도장 작업까지 가능해졌다. 광주 전 지역을 순환하는 제2순환도로에 인접해 있을 뿐만 아니라, 자동차 공업사 밀집 지역 내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광주서비스센터는 연면적 3099㎡, 지상 2층 규모로 최대 20대 차량이 동시에 정비가 가능하다. 지상 1층에는 일반 경정비를 위한 워크베이 9기와 전기차 고객을 위한 전용 정비 부스 1기를 구비하고, 지상 2층에는 사고 수리가 가능한 판금용 워크베이, 샌딩부스, 도장부스를 각각 2기씩, 프레임 수정기 및 3D 계측기를 1기씩 마련해 보다 신속하고 효율적인 차량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닛산의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숙련된 테크니션들과 서비스 어드바이저들을 배치해 전문적인 정비 및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방문 고객들을 위한 독립된 고객 상담실 및 라운지를 마련해 대기 고객들을 위한 편의성도 강화했다.

한편 프리마모터스는 광주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을 기념해 오는 3월 10일까지 내방 고객 전원에게 고급 가죽 키홀더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10만 원 상당의 서비스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50만 원 이상 유상 수리에 한에 공임 및 부품 교환 비용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쌍용차, 유럽 수출 확대 위한 글로벌 마케팅 박차

쌍용자동차는 벨기에, 독일, 영국 등 유럽 주요 시장에서의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강화, 수출 확대에 적극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쌍용차는 지난달 10일부터 19일까지 벨기에 브뤼셀에서 열린 2020 브뤼셀 모터쇼에 참가해 △티볼리 △코란도 △G4 렉스턴(현지명 렉스턴) △렉스턴 스포츠(현지명 무쏘) 등 차량 14대를 전시하고 모터쇼를 찾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홍보 활동을 펼쳤다.

이어 같은 달 16일부터 19일까지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열린 2020 비엔나 오토쇼에도 참가, 차량들을 전시하는 한편 오스트리아 내 딜러들을 초청해 올해 판매 목표 달성을 위한 다양한 방안들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쌍용차는 브뤼셀 모터쇼를 통해 코란도 CNG(압축 천연 가스) 모델을 선보이며 큰 관심을 받았다. 코란도 CNG는 CNG와 가솔린을 모두 연료로 사용하는 바이 퓨엘 타입의 친환경 차량으로 코란도 1.5 터보 모델에 적용, 1분기 중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독일에서는 프로축구리그 분데스리가의 레버쿠젠 팀과 스폰서십 연장 및 스포츠 1 채널의 프로그램 후원 등을 진행하며, 이탈리아 역시 신년 TV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마케팅 활동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BMW 코리아, 온라인 한정판 ‘M5 컴페티션 35주년 에디션’ 출시

BMW 코리아가 오는 20일 ‘BMW 샵 온라인’을 통해 온라인 한정판 모델 ‘M5 컴페티션 35주년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M5 컴페티션 35주년 에디션'은 고성능 스포츠카의 역동성과 4도어 프리미엄 세단의 편안함이 결합된 M5의 탄생 35주년을 기념해 전세계 350대 한정으로 생산된 모델이다. 국내에서는 35대만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에디션은 차별화된 외관 및 실내 디자인을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BMW 인디비주얼 페인트 마감을 통해 프로즌 다크 그레이 2 메탈릭 외장 컬러를 적용했으며, 20인치 M 경량 알로이 휠에 새롭게 디자인된 Y 스포크 디자인과 그라파이트 그레이 컬러를 적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실내는 블랙 색상의 BMW 인디비주얼 메리노 가죽 트림이 적용돼 고급스러움을 자아낸다. 또한 계기판, 도어트림, 센터콘솔 등에 금색으로 포인트를 더한 알루미늄 카본 트림을 처음으로 적용됐다. 도어실에는 35주년 모델임을 알리는 레터링이 각인됐으며, 센터콘솔 컵홀더 커버에 새긴 ‘M5 컴페티션 에디션 350대 중 하나(M5 Edition 35 Jahre 1/350)’라는 문구를 통해 한정판의 가치를 극대화했다.

M5 컴페티션 35주년 에디션의 가격은 부가세 포함 1억6900만 원이다. 해당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5년 또는 20만km로 연장된 워런티 플러스 패키지를 함께 제공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