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새학기 맞아 아이행복카드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카드, 새학기 맞아 아이행복카드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0.02.1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병원 및 약국, 온라인몰 등에서 혜택…3월 31일까지 이벤트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신한카드
©신한카드

신한카드는 11일 신학기를 맞아 아이행복카드를 이용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행복카드는 0~5세 어린이집 보육료가 지원되는 보건복지부 아이사랑카드와 3~5세 유치원 유아학비가 지원되는 교육부 아이즐거운카드가 하나로 통합된 상품이다. 

치과, 한의원을 포함한 전국의 병원, 약국에서 5% 할인(월 2회),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할인점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몰에서 5% 할인(월 2회)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은 이밖에 이동통신 및 도시가스 대금 자동이체 시에도 5% 할인(월 1회)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건당 최대 5000원까지 적용되며,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30~60만원 △60~10만원 △10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원 △2만원 △4만원의 통합할인한도 내에서 제공된다. 

신한카드는 이와 함께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 및 신한은행 영업점, SOL,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행복카드를 발급받은 신한카드 신규 또는 최대 1년내 신한카드 미이용 고객 중 행사기간 내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쿠폰 2매를 증정한다. 쿠폰은 오는 4월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아이행복카드는 대한민국 부모님을 대상으로 보육비 지원부터 의료, 쇼핑, 통신, 도시가스 할인까지 제공해 카드 하나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카드"라면서 "많은 부모 고객들이 행복한 새학기를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벤트까지 준비했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