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현대百, 3개 점포서 '산들내음 갓란' 판매…롯데百, 밸런타인 데이 한정판 맨투맨·에코백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현대百, 3개 점포서 '산들내음 갓란' 판매…롯데百, 밸런타인 데이 한정판 맨투맨·에코백 선봬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2.11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판교점 등 3개 점포 식품관에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자연방사 유정란 '산들내음 갓란'(卵)을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판교점 등 3개 점포 식품관에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자연방사 유정란 '산들내음 갓란'(卵)을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현대百, 3개 점포서 '산들내음 갓란' 판매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판교점 등 3개 점포 식품관에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자연방사 유정란 '산들내음 갓란'(卵)을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상품명인 갓란은 당일 갓 낳은 계란이라는 의미다.

산들내음 갓란은 경기도 여주시에 위치한 그룹 내 식품 계열사 현대그린푸드 지정농장(에덴농장)에서 오전 9시 전 수확된 후, 세척·선별·포장·이력신고 등을 거치고 바로 백화점으로 배송된다. 수확 당일 오후 1시부터 각 점별로 하루 50개씩만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판매가격은 10구에 9900원이다.

BGF리테일, 3차 귀국 우한 재외국민 위한 긴급 구호지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오는 12일 3차 전세기를 통해 중국 후베이성 우한에서 고국으로 돌아오는 교민, 유학생 등 재외국민과 이들의 중국인 가족 등을 위해 구호물품을 지원한다고 11일 밝혔다.

3차 귀국자 규모는 총 150여 명으로 알려져 있으며 임시생활시설은 경기도 이천시에 위치한 국방어학원으로 결정됐다.

BGF리테일이 이번에 지원하는 구호물품은 위생장갑, 샴푸 및 린스, 면도기, 여성용품 등 생활용품들이다. 귀국자들이 임시 생활시설에서 14일 간 머물러야 하는 만큼 생활에 필요한 물품 위주로 구성됐다.

지원 규모는 약 1000만 원 상당으로 전액 BGF리테일이 조성한 기부금을 통해 마련됐다. 해당 물품들은 BGF로지스 곤지암센터에서 경기도 이천에 있는 국방어학원으로 11일 오전 긴급 수송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현장에 전달될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2월 어메이징 10 데이즈' 진행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은 오는 19일까지 '어메이징 10 데이즈'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어메이징 10 데이즈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한 달 중 가장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로, 2월에는 환경·위생 가전위주로 모아 가격 할인과 풍성한 추가 혜택이 준비됐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는 인기가 좋은 환경·위생가전이 최대 20%까지 할인판매된다. 위닉스 공기청정기(85.2m²)가 54만 원대에 판매된다. 상품 구매 후 오는 3월 31일까지 위닉스 홈페이지에 접속해 영수증과 함께 제품을 등록하면 정품 필터가 선착순 증정된다.

또한 행사 중인 LG전자 드럼세탁기(14KG)가 70만 원대에 판매되며 엘포인트(L.point) 3만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추가 혜택도 다양하다. 행사하는 공기청정기를 10%, 최대 3만 원까지 할인해주는 '공기청정기 10% 할인쿠폰'과 행사 모델을 최대 3만 원까지 추가 할인해주는 '5% 중복할인쿠폰'을 준다. 매일 한 가지 모델에 2배의 엘포인트를 주는 '더블 엘포인트 적립'도 있다. 50만 원 이상 결제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주는 구매 사은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아울러 행사 신용카드로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최대 10%를 10만 원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모바일앱에서 엘페이(L.pay)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5%를 최대 5000 포인트까지 지급하기도 한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러브 데이트 이벤트' 진행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는 부부, 연인 등 남녀 커플이 함께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을 방문해 안마의자를 렌털, 구매하면 데이트를 할 수 있는 영화관람권 4매를 증정하는 '안마의자 러브 데이트 이벤트'를 펼친다고 11일 밝혔다.

바디프랜드의 안마의자 러브 데이트 이벤트는 발렌타인 데이 당일인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며 영화관람권 외에도 프리미엄 무릎 담요도 추가로 증정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발렌타인 데이에 커플 간 안마의자를 선물하는 수요가 몇 년 새 꾸준히 늘고 있다"며 "부부와 연인 간 건강을 지킬 수 있는 헬스케어 제품 선물과 함께 데이트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가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롯데百, 밸런타인 데이 한정판 맨투맨·에코백 선봬

롯데백화점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본점, 잠실점 등 6개 점포 '비이커' 매장에서 초콜릿 브랜드 '오 샤 블루'와 여성 패션 편집숍 '비이커'가 협업해 만든 맨투맨 티셔츠와 에코백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오 샤 블루는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프랑스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로 제품에 파란 고양이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이커와 오 샤 블루가 협업한 맨투맨과 에코백에는 오 샤 블루의 고양이 캐릭터가 그려져 있으며 가격은 맨투맨 티셔츠가 8만 5000원, 에코백이 3만 6000원이다.

행사 기간 동안 비이커 매장에서 오 샤 블루 초콜릿도 함께 판매되며, 콜라보 상품은 재고 소진시까지 판매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