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전자랜드, 매주 수목금 파워세일 진행…롯데하이마트, 저주파 마사지기 ‘클럭’ 단독 패키지 론칭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전자랜드, 매주 수목금 파워세일 진행…롯데하이마트, 저주파 마사지기 ‘클럭’ 단독 패키지 론칭 이벤트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2.12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전자랜드는 2월 한달간 매주 수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파워 세일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2월 한달간 매주 수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파워 세일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 매주 수목금 파워세일 진행

전자랜드는 2월 한달간 매주 수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파워 세일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동안 TV·냉장고·드럼세탁기·건조기·의류관리기·김치냉장고 총 6개 품목 중 3개 이상을 구입하면서 합산 결제 금액이 700만 원 이상인 고객에게 최대 15만 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혜택은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결제 고객에 한한다.

한편 전자랜드는 오는 29일까지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아남의 65형 UHD TV와 JVC의 40형FHD LED TV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전자랜드는 오는 29일까지 삼성카드로 2020년형 에어컨 예약판매 행사모델 구매 시 최고 70만원 캐시백과 부품 업그레이드를 지원한다. 캐리어 스탠드형 에어컨과 대형 가전 한 품목을 포함해 500만 원 이상을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만 원 추가 캐시백이 제공된다.

롯데하이마트, 저주파 마사지기 ‘클럭’ 단독 패키지 론칭 기념 이벤트

롯데하이마트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미니 저주파 마사지기 '클럭'(KLUG)의 단독 패키지 상품을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미니 저주파 마사지기 클럭은 두드리거나 주무르는 물리적인 마사지가 아닌, 저주파를 발생시켜 지방층 아래 근육에 미세한 전기 자극을 전달해 마사지한다. 다양한 사이즈의 패드를 활용해 어깨부터 발끝까지 마사지할 수 있다. 특히 발패드는 두 발을 올려 두기만 해도 발바닥부터 발목까지 모두 마사지할 수 있다. USB로 충전할 수 있고, 휴대가 간편하다. 또한 본체와 패드를 탈·부착할 수 있어 위생적이다.

롯데하이마트에서 단독 판매하는 패키지 상품 롯데하이마트 발패드 패키지는 본품과 발패드로 구성했다. 본품은 본체, 기본 패드, 라지 패드, 리모컨 등의 구성이다. 블랙 색상이며, 가격은 6만 5000원이다. 롯데하이마트 발패드 패키지는 클럭 공식사이트에서 본품과 발패드 각각 따로 구매했을 때보다 약 15% 저렴하다.

롯데하이마트는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아 롯데하이마트 발패드 패키지를 단독 론칭하며, 이를 기념해 전국 400개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기본 패드 1개와 라지 패드 1개를 사은품으로 한정수량 증정한다.

한샘,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아이파크몰점 오픈 2주년 기념 행사 마련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자사 대형 복합매장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아이파크몰점의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사은품 증정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아이파크몰점은 지난 2018년 2월에 오픈한 대형복합 매장으로 리모델링 공사부터 가구, 생활용품까지 집 꾸밈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특히 인근 아파트 평면을 그대로 옮겨놓은 모델하우스 3채에 최신 리모델링 트렌드를 반영한 전시를 선보이고 있다.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5층에 위치해 있고 총 2800㎡(850평) 규모다.

오픈 2주년을 맞이해 이달 말까지 리모델링관에서는 실측 고객에게 피톤치드 케어 상품이 제공된다. 당일에 220만 원 이상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한샘 생활용품 상품권 2만원 권을 증정하고 1200만 원 이상 계약하면 '극세사 알러지 방지 차렵이불Q'를, 2200만 원 이상 계약 고객에게는 '콕스타 에어프라이어'가 증정된다. 평일에 리모델링 상담을 하는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는 '슈가 버블 세제'가 증정된다.

인테리어 가구관에서는 한샘 매트리스와 퀸(Q), 킹(K) 사이즈의 한샘침대 10종을 함께 구매하면 침대가 최대 50% 할인되고, 이탈리아 마스트로또의 프리미엄 천연 소가죽이 적용된 '유로601' 등 소파 6종이 최대 60만 원 할인된다. 자녀방 가구인 '조이S'와 '아이디S' 세트로 구매하면 전용 조명을 증정하고 서랍장, 옷장 등 단품 가구를 구매하면 최대 30% 추가 할인된다.

롯데백화점, 31개 점포서 '어린이 기능성 책가방' 판매

롯데백화점은 본점, 노원점, 부산본점 등 백화점 31개 점포에서 '어린이 기능성 책가방'을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닥스키즈'의 '베이직 책가방 세트'(코로스백 보조가방 포함)는 어두운 곳에서 빛 반사 효과가 있는 원단이 멜빵에 사용됐고, 볼륨 에어 메쉬를 사용해 통기성이 우수하고 어깨와 허리를 보호해준다. 가격은 11만 9200원이다.

'네파키즈'의 '소나 스쿨백 세트'(신발주머니 포함)는 척추에 부담을 주지 않는 경량 제품으로, 마스크를 위생적으로 수납할 수 있는 마스크 전용 포켓과 자동차 불빛을 반사시켜주는 장식이 달려 있어 안전하다. 가격은 13만 원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