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LG생활건강, 샤프란 아우라 ‘펭수 에디션’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뷰티오늘] LG생활건강, 샤프란 아우라 ‘펭수 에디션’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2.12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샤프란 아우라 펭수 에디션 4종
샤프란 아우라 펭수 에디션 4종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샤프란 아우라 ‘펭수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미세 플라스틱 ‘향기캡슐’이 없는 섬유유연제 샤프란 아우라와 대세 크리에이터 펭수가 협업한 첫번째 제품인 ‘샤프란 아우라 펭수 에디션’을 12일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기존 샤프란 아우라 제품에 펭수 이미지를 담은 새 패키지를 선보였다. 펭수 에디션은 섬유유연제 특유의 은은한 파스텔 색상에서 변화를 줘 강렬한 검정색을 입히고 시각적인 차별화를 뒀다.

여기에는 강한 향을 보존하기 위해 섬유유연제에 넣는 향기캡슐에 대한 경각심을 제고하는 의도도 담았다. 향기캡슐은 오랜 기간 풍화작용을 거쳐 미세 플라스틱으로 분해되는 일반 플라스틱과 달리 그 자체로 미세 플라스틱이기 때문에 수(水) 생태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특히 향기캡슐 중 일부는 옷감이나 섬유에 붙어 우리 피부와 직접 접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LG생활건강은 지난 2018년 8월부터 모든 섬유유연제 제품에 향기캡슐을 배제했다. 대표 제품인 샤프란 아우라 프레시 딜라이트는 향기캡슐을 넣지 않고도 은은한 향이 오래 유지되도록 개발한 섬유유연제다.

샤프란 아우라 펭수 에디션은 향에 따라 총 4종으로 구성했다. 각 패키지에는 펭수 특유의 제스처를 담아 보는 재미를 더했다. 샤프란 아우라 펭수 패키지는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앞서 LG생활건강은 지난달 샤프란 아우라의 모델로 펭수를 발탁하고 섬유유연제 속 향기캡슐 사용을 줄이는 홍보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프리메라, 반려 동물을 위한 ‘마일드 카밍 라인’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pH 중성의 저자극 펫 전용 샴푸 ‘마일드 카밍’ 라인 2종을 12일 출시했다.

마일드 카밍 라인은 클린 뷰티(Clean Beauty)를 지향하는 프리메라에서 주목받는 반려동물 시장 트렌드에 맞춰 선보이는 첫 번째 제품이다. ’마일드 카밍 리퀴드 샴푸 포 독’은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이 편안하게 세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세정 후에도 털이 엉키지 않게 촉촉하고 윤기 있게 관리해주는 2 in 1 샴푸다. pH 중성 처방으로 연약한 반려견의 피부와 털을 부드럽게 관리한다. 액상형 타입의 제품으로써 은은한 시트러스 허벌 계열의 향취가 특징이다.

‘마일드 카밍 버블 샴푸 포 캣’ 또한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이 반려묘의 털과 피부를 편안하게 세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세정 후에도 털이 엉키지 않게 관리해주는 2 in 1 샴푸다. pH 중성 처방으로 예민한 반려묘의 피부와 털을 관리한다. 풍성한 거품 샴푸로, 한 손으로 잡고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고 신속하게 목욕을 마무리해 반려묘의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을 준다. 향에 민감한 고양이를 위한 무향 처방으로, 상대적으로 피부가 예민한 강아지와 노령견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마일드 카밍 리퀴드 샴푸 포 독과  마일드 카밍 버블 샴푸 포 캣은 동물성원료, 실리콘오일, 광물성오일, 설페이트 계면활성제 등 10가지 성분을 빼고(10-Free 처방), 안점막 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