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대한항공, 기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대폭 강화…에어서울, 공식 로고송 공개 및 기념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대한항공, 기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대폭 강화…에어서울, 공식 로고송 공개 및 기념 이벤트 진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2.13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에어서울, 공식 로고송 공개 및 기념 이벤트 진행

에어서울은 젊고 쾌활한 브랜드 이미지를 담은 공식 로고송을 공개하고, 로고송 론칭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시청 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에어서울은 이날 자사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인 유튜브 등을 통해 브랜드 로고송 영상을 선보였다. 경쾌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리듬으로 제작된 로고송은 기내와 예약센터 대기음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더불어 에어서울은 로고송 론칭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SNS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SNS 채널에 업로드된 로고송 영상을 시청한 후 댓글로 소감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고디바 초콜릿과 에어서울 모형 비행기를 선물로 증정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에어서울을 탑승하면 편안하고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조금 더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로고송을 제작하게 됐다"며 "처음으로 제작한 로고송인 만큼 댓글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대한항공, 기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보강 나서

대한항공은 기내 주문형오디오비디오(AVOD, Audio-Video on Demand)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요구에 적극 부응하고자 다양한 콘텐츠를 대폭 보강한다고 13일 밝혔다.

특히 대한항공은 AVOD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중 70%가 영화 콘텐츠를 선택하는 만큼, 월 평균 콘텐츠 업데이트 수를 18편에서 40여 편까지 늘린다. 현재 60여편이 제공되는 영화는 연내 400여 편으로 늘어날 예정이며, 영화 콘텐츠 상영 기간도 기존 3개월보다 늘려 서비스한다.

대한항공은 단편물 콘텐츠도 오는 9월부터 연말까지 약 260편까지 늘릴 예정이다. 한류 열풍을 감안해 한국 드라마와 최신 예능 등의 콘텐츠를 중점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음악 콘텐츠는 오는 3월부터 한국 케이팝(K-Pop)의 비중을 늘리고, 아이들을 위한 인기 애니메이션 곡도 추가한다. 기존 2개월이던 최신 음악 업데이트 주기를 1개월로 단축한다. 이 외 게임 콘텐츠 숫자도 추가로 늘려나갈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