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원핸드 스낵’ 시리즈 출시…심플리쿡, 달래·냉이 활용 ‘달래간장비빔국수·냉이굴짬뽕’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원핸드 스낵’ 시리즈 출시…심플리쿡, 달래·냉이 활용 ‘달래간장비빔국수·냉이굴짬뽕’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2.13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한 손에 들고 먹기 좋은 '원핸드 스낵'(One-Hand Snack) 상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한 손에 들고 먹기 좋은 '원핸드 스낵'(One-Hand Snack) 상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원핸드 스낵' 시리즈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한 손에 들고 먹기 좋은 '원핸드 스낵'(One-Hand Snack) 상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자체 PB 브랜드인 세븐셀렉트 원핸드 스낵 '슬림핫강정', '슬림해씨볼', '슬림뉴짱' 등 총 3종이다.

매콤 달콤한 소스로 만든 닭강정맛 과자 슬림핫강정부터 해바라기씨가 들어있는 짭짤한 오징어 과자 슬림해씨볼, 달달한 맛과 은은한 계피향이 어우러진 슬림뉴짱 등 대중적으로 선호도가 높은 맛으로 구성했다. 판매가격은 1000원이다.

해당 상품들은 한 손에 잡고 먹을 수 있도록 기존 제품보다 가늘고 길게 만들어졌다. 굳이 봉지 안으로 손을 집어 넣어 과자를 꺼내지 않아도 돼 과자 부스러기가 손에 묻지 않으며, 한 입에 먹기 편하도록 만들었다. 부피와 용량이 작아 휴대나 보관 또한 편리하다.

심플리쿡, 달래와 냉이 활용한 '달래간장비빔국수·냉이굴짬뽕'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밀키트(Meal-kit) 브랜드 심플리쿡은 오는 14일부터 '달래간장비빔국수', '냉이굴짬뽕'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심플리쿡이 출시한 달래간장비빔국수는 달래를 활용해 만든 간장양념소스베이스의 비빔국수다. 고추장이 아닌 간장 양념에 참기름과 달래향을 넣어 달래 본연의 향긋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면은 소면을 사용해 조리시간이 짧고 쉽게 불거나 퍼지지 않는 장점이 있어 간편한 요리에는 제격이다. 달래는 원기회복과 자양강장에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가격은 9900원이나, 출시기념으로 오는 17일까지 GS프레시에서 7900원에 판매된다.

냉이굴짬뽕은 쌉쌀한 냉이 특유의 향과 굴의 고소하고 시원한 맛을 살릴 수 있도록 닭 육수에 백후추를 사용하고, 냉이, 통영굴, 생 중화면, 배추, 목이버섯, 부추, 파, 마늘로 내용물을 구성해 최대한 맑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1만 4500원이나, 출시기념으로 오는 17일까지 GS프레시에서 9900원에 판매한다.

CJ프레시웨이, 구내식당에 영화 기생충 '짜파구리' 선봬

CJ프레시웨이는 영화 '기생충'의 아카데미상 수상을 기념해 CJ그룹 계열사 구내식당을 포함, 위탁 운영 중인 구내식당 전 점포에서 순차적으로 '짜파구리' 특식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시작은 영화 기생충의 투자배급을 담당한 CJ ENM  구내식당으로 CJ프레시웨이는 아카데미 시상식 다음날인 지난 11일 짜파구리 특식 600인분을 준비해 점심 메뉴로 내놓았다. 이날 점심은 직원들의 센스있는 메뉴 구성이라는 호응 속에 배식을 시작한 지 30분 만에 모두 소진됐다.

이어 CJ프레시웨이는 이날 서울 중구 쌍림동 CJ제일제당센터에 위치한 구내식당에서 '짜파구리 특식' 600인 분을 선보인다.

짜파구리는 농심 '짜파게티'와 '너구리'의 면과 스프를 섞어 조리해먹는 음식으로 영화 기생충에서는 한우 채끝 부위가 가미돼 계급 격차를 풍자하는 소재로 등장했다. 짜파구리는 기생충 수상에 힘입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까지 조리법이 소개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영화와 동일하게 소고기 채끝을 곁들이고, 영화 속에서 기존 가정부를 몰아내고 기택네 가족이 입성하게 되는 결정적인 역할을 한 복숭아는 디저트 메뉴로 활용했다.

CJ프레시웨이는 이달 내 CJ그룹을 비롯한 계열사 구내식당 전 점포는 물론 위탁운영 중인 오피스, 산업체 300여 곳에 순차적으로 짜파구리를 특식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식수로 환산하면 총 6만 인분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200억 규모 '신학기 PC, 디지털 대전' 진행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은 졸업·입학시즌을 맞아 오는 29일까지 200억 원 규모 '신학기 PC, 디지털 대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는 노트북, 태블릿 PC, 모바일 등 디지털 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LG전자 노트북(35.5cm)을 96만 원대에,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액티브2(40mm)를 26만 원대에 할인 판매된다.

또한 가성비 좋은 에이수스(ASUS) 노트북(35.5cm)을 47만 원대에 선보인다. 이날부터 오는 19일까지는 삼성전자 특가행사 '하이마트 X 삼성 트렌드 IT SHOW'도 진행된다. 삼성전자 인기 디지털 상품이 특가 판매되며, 오는 14일 출시되는 '갤럭시 Z플립'과 '갤럭시 버즈 플러스'가 이날 밤 12시까지 사전예약 판매된다.

가격 할인과 함께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다양하다. 먼저 할인 쿠폰 제공 이벤트가 진행된다. 삼성전자, LG전자, 레노버 등 10개 브랜드의 PC·디지털 상품에 적용할 수 있다. 브랜드에 따라 행사 상품에 쿠폰을 적용하면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카드 할인 이벤트도 있다. 오는 19일까지는 행사 카드로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최대 10%를 10만 원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아울러 엘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19일까지 50만원 이상 결제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10만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금액대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 마지막날인 29일까지는 모델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준다. 추가로 모바일 앱에서 엘페이(L.pay)로 결제하면 엘포인트를 결제금액의 5%인 최대 5000포인트까지 준다.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됐다. 오는 29일까지 노트북·태블릿 PC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전용 키스킨과 사운드바를, 삼성전자 자급제폰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갤럭시 버즈, 갤럭시 워치, 갤럭시 핏이 한정수량 증정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