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프야 2020, 게임 공식모델로 이종범-이정후 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컴프야 2020, 게임 공식모델로 이종범-이정후 선정
  • 윤지원 기자
  • 승인 2020.02.14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컴프야 2020, 게임 공식모델로 이종범-이정후 선정 ⓒ컴투스
컴프야 2020, 게임 공식모델로 이종범-이정후 선정 ⓒ컴투스

한국 프로야구를 대표하는 신구 ‘야구천재’들이 국내 최고의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과 만났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0’의 신규 시즌 게임 공식모델로 이종범과 이정후 부자를 선정했다고 14일 밝혔다.

현역 시절 빠른 발과 과감한 주루 플레이로 ‘바람의 아들’로 통했던 이종범과, 그의 야구 DNA를 그대로 물려받은 아들 이정후는 통칭 ‘바람의 부자’로 불리며 많은 야구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시즌 ‘컴프야2020’의 모델로 선정된 이종범, 이정후 부자는 게임 타이틀 이미지 및 각종 홍보 영상을 활용한 온·모바일 광고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들 부자는 이미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공식모델로 선정된 소감과 게임 내 자신들의 능력치를 평가하는 모습을 유쾌하게 다룬 인터뷰 영상을 공개해 게임 및 야구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 밖에도, ‘컴프야2020’은 2020 KBO리그 개막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며 본격적인 시즌 준비에 돌입했다.

오는 3월 말 시즌 개막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되는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는 특별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최고급 구단 선택팩’, ‘2020 Live 구단선택 플래티넘팩’ 등 인기 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이종범, 이정후 부자가 영상 촬영 시 입었던 친필 싸인 유니폼과 싸인볼을 선물로 제공하고, 미니 야구 게임, SNS 친구초대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