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홈앤쇼핑, ‘밸런타인데이 E쿠폰’ 모바일 특집전 진행…현대리바트, 중저가형 주방가구 ‘L200G’ 출시
[유통오늘] 홈앤쇼핑, ‘밸런타인데이 E쿠폰’ 모바일 특집전 진행…현대리바트, 중저가형 주방가구 ‘L200G’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2.14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현대백화점은 본격적인 봄 웨딩시즌에 맞춰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점포에서 '웨딩페어'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본격적인 봄 웨딩시즌에 맞춰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점포에서 '웨딩페어'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봄 웨딩페어' 연다

현대백화점은 본격적인 봄 웨딩시즌에 맞춰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점포에서 '웨딩페어'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은 이날부터 오는 16일까지 '웨딩 워치&쥬얼리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페어에는 브레게·바쉐론콘스탄틴·IWC·예거르쿨트르 등 15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 기간 브랜드별로 50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별로 5% 현대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된다.

목동점은 같은 기간 본관 7층 토파즈홀에서 '리빙페어'를 열어 에이스·시몬스·템퍼 등 10여 개 가구 브랜드를 할인 판매하고, 판교점은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웨딩페어'를 열어 삼성전자·디자인벤쳐스·실리트·르쿠르제 등 프리미엄 혼수 가전·가구·주방용품 브랜드의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올해 '예비 부부'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 '더 클럽웨딩'의 할인 혜택을 늘렸다. 100여 개 브랜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금액대별 10% 상품권 증정행사를 하고,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현대백화점카드 12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진행된다.

또한 △10만 원 할인권 증정 △회원 가입 후 9개월간 구매 금액의 5% 상품권 리워드 등 백화점 업계 최고 수준의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홈앤쇼핑, '밸런타인데이 E쿠폰' 모바일 특집전 진행

홈앤쇼핑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가 늘어나면서 오프라인보다 온라인 구매가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모바일 앱에서 '밸런타인데이 E쿠폰'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사랑하는 연인이나 친구에게 마음을 전하는 밸런타인데이는 보통 화려하게 보내는 것이 일반적이나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여파로 외부활동 및 외식을 기피하면서 집에서 보내거나 온라인 쿠폰으로 대체하려는 움직임이 늘고 있다.

이에 홈앤쇼핑은 모바일 앱에서 E쿠폰 발송을 통해 간편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방침이다.

밸런타인데이 E쿠 특집전에서는 △스타벅스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GS25 등 다양한 카데고리의 상품을 손쉽게 선물할 수 있다. 각 카테고리 마다 '초콜릿' 관련 상품뿐만 아니라 상품권이나 케이크 등을 한데 모아볼 수 있다.

홈앤쇼핑이 제안하는밸런타인데이 E쿠폰 특집전을 통해 사랑하는 연인이나 친구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것을 추천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앤쇼핑 모바일 앱 '기획전'에서 확인 가능하다.

현대리바트, 중저가형 주방가구 'L200G'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가 운영하는 주방가구 브랜드 '리바트 키친'은 중저가형 주방가구 신제품 'L200G'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L200G는 매입형 손잡이를 적용한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글로시 화이트'(Glossy white), '캄 베이지'(Calm beige), '볼드 그레이'(Bold grey), '세이지 그린'(Sage green) 등 하이그로시 도장을 적용한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특히 700만~800만 원대(2.4m 기준) 고가 주방가구에 사용되는 D찬넬(알파벳 D자 모양의 알루미늄 바)이 적용됐다. 일반적으로 매입형 손잡이를 적용한 주방가구에는 도어와 닿는 바디(주방가구 몸체) 부분에 C찬넬(알파벳 C자 모양의 알루미늄 바)을 적용하는데, D찬넬은 이보다 내구성이 뛰어나다.

이밖에도 고객 취향에 따라 폴딩 도어를 적용한 팬트리(주방 수납장), 슬라이딩 도어와 화이트 유리 도어 같은 상부장 도어 등 다양한 옵션(선택사항)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L200G는 리바트키친 상생형 전시장인 리바트 키친 플러스 전국 11개 매장과 리바트키친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판매가격은 기본 사양 기준으로 200만~300만 원대로, 사이즈 변경이나 옵션 선택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