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오늘] HDC현대산업개발, 홍은 제13구역 재개발사업 수주…포스코건설, 대학생봉사단 해피빌더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건설오늘] HDC현대산업개발, 홍은 제13구역 재개발사업 수주…포스코건설, 대학생봉사단 해피빌더 모집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0.02.17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GS건설, '과천제이드자이' 견본주택 유튜브 생방송 진행

GS건설은 유튜브 생방송을 통해 '과천제이드자이' 견본주택을 소개한다고 17일 밝혔다.

과천제이드자이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오프라인 대신 사이버 견본주택으로 분양에 나서는 단지다. GS건설은 오는 21일 사이버 견본주택 오픈 당일 '자이TV'에서 실시간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고객들과 직접 소통해 분양 관련 문의를 받는다는 방침이다.

GS건설 측은 "과천제이드자이 견본주택을 불가피하게 사이버로 운영하게 된 상황에서도 고객과의 소통채널을 늘려 양질의 정보를 전달해 불편함을 최소화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DC현대산업개발, '홍은 제13구역 주택재개발 정비사업' 수주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15일 홍은 제13구역 주택개개발 정비사업을 수주했다고 17일 전했다.

이번 사업은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일대에 지하 3층~지상 15층, 공동주택 12개동, 827세대 등을 신축하는 프로젝트다. 총 공사비는 1894억 원 규모다. 착공은 오는 6월, 준공은 오는 2023년 8월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 측은 "오랜 노하우로 자연과 도시가 공존하는 새로운 문화와 가치를 지닌 아이파크를 만들 것"이라며 "홍은 제13구역에 아이파크만의 품격을 불어넣어 서대문구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포스코건설, 대학생봉사단 '해피빌더 10기' 모집

포스코건설은 '대학생봉사단 해피빌더 10기'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봉사단은 포스코건설의 국내외 현장 인근 지역을 방문해 △K-POP 보컬·댄스 △전통공연 △태권도 △Youtube 촬영·편집 △MC(아나운서) △악기 △IT(3D프린터·드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활동을 펼친다. 신청 기한은 다음달 3일까지, 모집인원은 30명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이메일로 지원서를 접수하면 되며, 자세한 모집요강과 지원서는 포스코건설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호반건설, '장위15-1구역 가로주택정비사업' 수주

호반건설은 지난 15일 서울 장위15-1구역 가로주택정비사업 시공사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서울 성북구 장위동 일대에 지하 2층∼지상 15층, 3개동 규모 아파트 206가구를 짓는 프로젝트다. 장위15-1구역 조합은 오는 8월 건축심의 등 절차를 거쳐 오는 2022년 3월 착공을 목표로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호반건설 측은 "올해는 서울 도심권인 장위15-1구역에서 첫 수주를 하게 됐다"며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고, 추가 수주에도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