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오늘] 활짝 미소짓는 ‘기생충’ 주역들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오늘] 활짝 미소짓는 ‘기생충’ 주역들
  • 권희정 기자
  • 승인 2020.02.19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권희정 기자]

ⓒ시사오늘 권희정 기자
ⓒ시사오늘 권희정 기자

배우 장혜진(왼쪽부터) 이정은 박소담 송강호 봉준호 감독 곽신애 바른손이앤에이 대표가 19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로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영화 ‘기생충’ 기자회견에서 미소를 짓고 있다.

영화 ‘기생충’은 지난 9일 (현지시간) 한국 영화 최초로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을 비롯해 감독상 국제극영화상(구 외국어영화상) 각본상을 수상하며 65년 만에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과아카데미 작품상을 동시에 석권하는 쾌거를 거뒀다. 

배우 송강호 봉준호 감독이 19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로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영화 ‘기생충’ 기자회견에서 대화를 하고 있다.
곽신애 바른손이앤에이 대표가 19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로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영화 ‘기생충’ 기자회견에서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한진원 작가가 19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로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영화 ‘기생충’ 기자회견에서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배우 송강호가 19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로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영화 ‘기생충’ 기자회견에서 미소를 짓고 있다.
배우 조여정이 19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로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영화 ‘기생충’ 기자회견에서 미소를 짓고 있다.
봉준호 감독이 19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로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영화 ‘기생충’ 기자회견에서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배우 박소담 송강호가 19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로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영화 ‘기생충’ 기자회견에서 미소를 짓고 있다.
배우 장혜진 이정은이 19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로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영화 ‘기생충’ 기자회견에서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배우 이선균이 19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로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영화 ‘기생충’ 기자회견에서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배우 박명훈이 19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로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영화 ‘기생충’ 기자회견에서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배우 이선균 장혜진 박소담 조여정 이정은 박명훈 송강호 곽신애 대표 양진모 편집감독 봉준호 감독 한진원 작가 이하준 미술감독이 19일 오전 서울시 중구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진행된 영화 ‘기생충’ 기자 회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