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GS리테일, 한국산업단지공단-경영자협의회 3자간 MOU 체결…공영쇼핑, 마스크 게릴라방송 15만 개 판매 완료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GS리테일, 한국산업단지공단-경영자협의회 3자간 MOU 체결…공영쇼핑, 마스크 게릴라방송 15만 개 판매 완료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2.19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GS리테일은 19일 오전, 구로구에 위치한 롯데시티호텔 구로 씨카페에서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본부, (사)서울디지털산업단지 경영자협의회와 3자간 업무협약(이하 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GS리테일
GS리테일은 19일 오전 구로구에 위치한 롯데시티호텔 구로 씨카페에서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본부, (사)서울디지털산업단지 경영자협의회와 3자간 업무협약(이하 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GS리테일

GS리테일, 한국산업단지공단-경영자협의회 3자간 MOU 체결

GS리테일은 19일 오전 구로구에 위치한 롯데시티호텔 구로 씨카페에서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본부, (사)서울디지털산업단지 경영자협의회와 3자간 업무협약(이하 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MOU에는 장준수 GS리테일 개발사업부문 상무와 류영현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본부 본부장, 이계우 (사)서울디지털산업단지 경영자협의회 회장을 비롯한 각 기관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MOU를 통해 GS리테일은 구로 지밸리몰(G-Valley Mall)에서 △공간 및 편의시설에 대한 지원 △입점 업체 이용료 할인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지역사회에 나눔문화를 조성하고 이를 확산하고자 다각적으로 노력하기로 했다.

한국산업단지공단(이하 공단)과 (사)서울디지털산업단지 경영자협의회(이하 경영자협의회)는 지밸리몰과 연계된 지역사회 특별 사회공헌 프로그램과 나눔바자회, 각종 행사를 기획하며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다.

GS리테일과 공단, 경영자협의회는 각 기관의 강점을 살려 지역사회 나눔플랫폼 역할을 더욱 적극적으로 실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동반 성장을 도모하고자 상호 공동 협력키로 했다.

GS리테일은 이번 MOU 체결로 지밸리몰이 나눔과 봉사의 장으로 거듭나는 것은 물론, 입점 업체와 고객 모두를 만족시키며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공영쇼핑, 마스크 게릴라방송 15만개 판매 완료

공영쇼핑은 19일 진행한 마스크 게릴라 방송에서 15만 개(5000세트)가 10분 만에 판매 완료됐다고 밝혔다.

이 날 오전 10시 30분에 방송된 '뉴네퓨어 KF94 황사방역마스크'는 코로나 19로 인해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수급 안정화를 위해 긴급 편성됐다. 가격은 시중보다 저렴한 개당 830원꼴(1세트 30개 2만 4900원)로 배송비 등 기본 경비만 포함된 가격으로 판매됐다.

마스크는 시간을 미리 알리지 않고 게릴라 형식으로 방송됐으며, 고연령층인 50~60대 이상 고객층을 위해 ARS 전화 및 상담전화로만 주문이 가능하도록 했다. 최대한 많은 고객이 구매할 수 있도록 1가구 1세트로 구매 수량도 제한됐다.

연령별로 보면 40대 이상의 총 구매 비율이 77%를 차지했다. 각각 30대 16%, 40대 37%, 50대가 26%로 전 연령에서 고루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공영쇼핑은 지난 17일 '점프리 손소독제' 2만 개(4000세트)를 게릴라방송으로 판매해 14분 만에 매진된 바 있으며 당시 50대 이상의 구매율은 약 70%를 차지했다. 향후 공영쇼핑은 마스크 및 손소독제가 확보되는 대로 추가 방송을 매일 진행할 예정이다.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휴온스의 자회사 ㈜휴온스내츄럴은 프로바이오틱스 시장 트렌드에 맞춰 장 건강에 면역력, 항산화 등 4중 기능성을 더한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는 글로벌 프로바이오틱스 제조사 '다니스코'의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17종'에 '핵심균주(LGG, Bb12®) 2종'을 더해 19종의 유산균 균주를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배합하는 '신바이오틱스 포뮬러'를 적용해 유산균의 장내 생존력을 높였으며, 사균체유산균인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포함돼 있어 장내 환경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더해 △항산화 작용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셀레늄'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뼈 형성 유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를 배합, 장 건강과 함께 4중 기능성까지 챙길 수 있도록 했으며, 자연유래식이섬유 등 엄선한 39종의 부원료를 더해 온가족 건강 유산균으로 적합하도록 개발됐다.

어린 아이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카제인나트륨, 착색료, HPMC, 결정셀룰로스, 스테아린산마그네슘 등 부형제를 첨가하지 않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