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롯데百 잠실점, ‘NO 1. 골프 페어’ 진행…홈앤쇼핑, 눈 건강관리 전문기업 ‘안국건강’ 모바일 특집전 진행
[유통오늘] 롯데百 잠실점, ‘NO 1. 골프 페어’ 진행…홈앤쇼핑, 눈 건강관리 전문기업 ‘안국건강’ 모바일 특집전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2.21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본격 골프 시즌을 앞두고 오는 24일부터 3월 1일까지 'NO.1 골프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본격 골프 시즌을 앞두고 오는 24일부터 3월 1일까지 'NO.1 골프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롯데百 잠실점, 'NO 1. 골프 페어' 진행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본격 골프 시즌을 앞두고 오는 24일부터 3월 1일까지 'NO.1 골프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골프 페어 행사에는 총 18개 유명 골프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골프 클럽/캐디백/골프 용품/골프 의류까지 골프 관련 모든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할인 행사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의 2020년 봄 신상품들도 선보인다.

대표적인 할인 행사로는 '보그너', '엠유스포츠', '블랙앤화이트' 등 럭셔리 직수입 골프웨어가 정상가 대비 최대 60% 할인 판매되며 '슈페리어', '핑', '캘러웨이' 등 유명 골프 웨어가 정상가 대비 최대 80% 할인된다.

고객들을 위한 사은행사도 준비돼 8층 행사장에서 골프 클럽을 제외한 골프 웨어를 30/6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 한해 구매금액의 5%가 모바일상품권으로 증정되며, 6층 골프매장에서는 골프웨어에 한해 30/60/100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의 5~10%가 상품권으로 제공된다.

홈앤쇼핑, 눈 건강관리 전문기업 '안국건강' 모바일 특집전 진행

홈앤쇼핑은 모바일 앱에서 '2020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에 빛나는 '안국건강' 브랜드 상품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눈은 시각을 담당하는 매우 중요한 기관으로 눈이 피로해지면 시력을 약화시키고 장기간 지속되면 노안이 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컨디션 저하의 요인이 될 수 있다.

현대인들은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장시간 사용하기 때문에 눈의 피로가 쌓이기 쉽고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요인 또한 눈 건강에 악영향을 끼치므로, 평소 눈 건강에 관심을 갖고 눈의 피로를 줄여 눈 건강관리를 지속적으로 하는 것이 좋다.

이에 홈앤쇼핑은 58년의 전통을 가진 눈 건강전문기업 안국건강과 손잡고 현대인의 눈 피로관리 및 눈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상품들을 모바일 앱에서 한데 모아 보여줄 방침이다.

안국건강의 베스트셀러 △루테인 플러스 △루테인 지아잔틴 △루테인 미니100 등을 다양한 구성으로 안내하고 전 상품 추가할인 10%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특집전은 오는 24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앤쇼핑 모바일 앱‘안국건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이사혼수 가전·가구 베스트 기획전' 진행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은 오는 29일까지 '이사혼수 가전·가구 베스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1만 2000여 가지 상품을 100억 원 물량으로 모아 선보인다. 이사와 결혼 계획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좋은 가전과 가구가 최대 30% 할인 판매된다.

이번 행사는 삼성전자, LG전자 TV, 냉장고, 세탁기, 의류건조기 등 대형가전과 쿠첸, 쿠쿠 전기밥솥, SK매직 식기세척기, 다이슨 청소기 주방·생활가전 등 이사, 혼수에 필요한 가전으로 꾸몄다. 가전과 더불어 에이스 침대, 자코모 소파, 시디즈 의자 등 가구도 만나볼 수 있다. 삼성전자 양문형 냉장고(814L)를 105만 원 대에, 베코 의류건조기(10KG)를 54만 원대에, 위닉스 공기청정기(49.5m²)를 19만원 대에, 시디즈 메쉬의자가 15만 원 대에 한정판매된다.

또한 이날부터 오는 26일까지는 삼성전자 특가행사 '하이마트 X 삼성 블록버스터 세일'이 진행된다. TV, 냉장고, 세탁기 등 인기 상품들이 최대 20% 할인돼 한정수량 선보인다. 동시구매 행사도 있다. 행사중인 삼성전자 모델을 2 품목 이상 사면서 100만 원 이상 결제하면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20만 포인트까지 추가로 준다. 행사로 지급되는 엘포인트는 오는 3월 20일 일괄 적립해준다.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먼저 엘포인트 행사를 연다. 2품목 이상 200만 원 이상 구매하고 이벤트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준다. 이벤트로 지급되는 엘포인트는 오는 3월 20일 일괄 지급한다.

청첩장 등록 이벤트도 있다. 쇼핑몰 내 등록 페이지에서 청첩장을 등록하기만 해도 엘포인트와 할인 쿠폰을 준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회원이면서 예식 일자가 올해 1~3월까지인 고객 대상이다. 이벤트 페이지에 청첩장을 직접 사진 찍어 업로드하면 된다. 선착순 100명에게 엘포인트 1000포인트와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5만 원까지 할인해주는 10% 할인쿠폰을 함께 준다.

태안군 소재 이마트24 문민제 경영주, 지역사회에 마스크 기부

이마트24는 지난 5일 태안군 태안발전본부 내에 위치한 이마트24를 운영하고 있는 문민제 경영주(이하 경영주)가 태안군 원북면 주민들을 위해 800만 원 상당의 마스크 5800장을 기부했다고 21일 밝혔다.

현재 가장 잘 팔리는 상품을 지역 사회에 기부했다는 소식을 접하고 감동한 이마트24 본사는 지난 17일 물티슈, 핸드워시 등 동일한 금액 수준의 상품을 무상 지원했다.

판매 또는 매출 활성화에 활용할 수 있도록 본사가 특별 지원한 이 상품들을 어떻게 할까 고민하던 경영주는, 태안군과 시흥시에 각 400만 원 상당의 위생용품을 또 기부했다.

문민제 이마트24 태안발전본부점 경영주는 "지역 사회가 살아야 나도 산다는 생각으로 마스크를 기부했는데 이를 계기로 이번에 본사에서 위생용품을 지원해준다는 소식을 듣고 소외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다시 기부를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