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오늘] 야놀자, 해외 여행자 보험 서비스 오픈…코리아센터 몰테일, 영국 물류센터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O2O오늘] 야놀자, 해외 여행자 보험 서비스 오픈…코리아센터 몰테일, 영국 물류센터 오픈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2.24 15:2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는 인슈어테크 기업 보맵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해외 여행자 보험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야놀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는 인슈어테크 기업 보맵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해외 여행자 보험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야놀자

야놀자, 해외 여행자 보험 서비스 오픈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는 인슈어테크 기업 보맵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해외 여행자 보험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보맵은 회원 수 150만 명, 누적 다운로드 수 200만 건을 돌파한 국내 최대 보험 플랫폼이다. 보험통합관리, 보험선물, 숨은 보험금 및 거주 지역 무료보험 찾기 서비스 등 보험을 쉽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며 2030세대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날부터 해외 숙소 예약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야놀자 앱을 통해 보맵의 해외 여행자 보험을 가입할 수 있다. 가입 시 휴대품 손해, 항공기 및 수화물 지연, 질병 및 상해 등 해외 여행 중 발생 가능한 각종 응급 상황에 대한 보상 범위의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가족, 친구 등 동행자를 포함해 최대 10명까지 한 번에 신청할 수 있다.

코리아센터 몰테일, 영국 물류센터 오픈

해외직구 1위 플랫폼 몰테일을 운영 중인 코리아센터는 몰테일 영국 물류센터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총면적 1663m² (약 503평)인 영국센터는 잉글랜드 남부 버크셔주에 위치하고 있으며, 차량으로 히드로공항까지 20분 이내 이동이 가능하다. 주 3회 국적기를 이용해 출고돼 고객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신속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특히 영국센터는 브렉시트 등의 유럽이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운영효율과 비용절감 등을 고려해 전문성을 갖춘 영국 현지 물류센터와의 제휴를 통해 오픈했다. 직구 성수기와 프로모션 기간 등에 따른 물동량 변화에 탄력적으로 센터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그동안 몰테일 고객들이 영국 직구를 이용하면 독일 물류센터를 경유하기 때문에 내륙 운송 기간으로 인해 빠른 배송이 어려웠지만, 영국 물류센터 오픈으로 배송시간과 고객들의 비용부담을 줄일 수 있게 됐다.

한편 몰테일은 오는 29일까지 영국 물류센터 오픈을 기념해 영국직구 이용시 곧바로 사용이 가능한 배송비 15% 할인 쿠폰을 몰테일 앱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형기 2020-02-26 04:01:20
주문하면 두세달후 물건 분실되었다고 환불해줄테니 통장증명서랑 신분확인증이랑 구매 이력서 요구하는 그 몰테일 믿고 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