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LG생활건강, ‘숨’ 모델로 배우 전지현 발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LG생활건강, ‘숨’ 모델로 배우 전지현 발탁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2.24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숨 모델 배우 전지현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숨’ 모델로 배우 전지현 발탁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화장품 숨에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견고히 하기 위해 배우 전지현을 모델로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007년 브랜드 론칭 이후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온 숨은 아시아를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보다 공고히 다지기 위해 국내는 물론 중국 및 아시아를 대표하는 여배우 전지현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

회사 측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다채롭고 깊어진 전지현의 아름다움과 우아함이 오랜 시간 정성으로 완성하는 발효를 통해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실현하는 숨 브랜드와 어울린다고 설명했다. 숨은 배우 전지현만이 지닌 자연스러운 매력과 독보적인 존재감이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숨의 이미지를 굳건히 세울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지현은 다음달 출시 예정인 숨의 대표 제품 ‘시크릿 에센스’의 TV CF와 지면 광고를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글로벌 모델로서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설화수, 2020년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봄을 상징하는 매화, 나비를 소재로 디자인한 ‘2020년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을 24일 출시했다.

설화수는 한국 전통문화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이어가기 위해 전 세계 다양한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매년 한국의 미를 재해석한 봄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매화, 나비를 재해석해 다룬 올해의 컬렉션은 프랑스 파리의 앙투아네트 푸아송(Antoinette Poisson)과 협업해 제작했다. 앙투아네트 푸아송은 18세기 프랑스 고급 장식 예술인 도미노 벽지 복원 경험을 바탕으로 직물, 벽지 등 다양한 패턴을 디자인하는 장식 예술 전문 스튜디오다.

2020년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은 퍼펙팅 쿠션,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 에센셜 립세림 스틱 등 메이크업 제품 3종과 설린에센스, 설린아이크림 기획세트 등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했다. 퍼펙팅 쿠션,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에는 화사한 매화와 나비가 자수로 표현된 패브릭 케이스를 적용했다. 설린에센스에는 나비 자수 패치, 설린아이크림 기획 세트에는 매화 자수 패치가 제품과 함께 들어있어 파우치, 에코백 등에 나만의 디자인으로 활용할 수 있다.

브룩스러닝, ‘아드레날린 GTS 20’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러닝 브랜드 ‘브룩스러닝(Brooks Running)’은 브랜드 대표 안정화로 꼽히는 ‘아드레날린 GTS(Adrenaline GTS)’의 20번째 업그레이드 상품을 국내에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브룩스러닝은 지난 2000년을 시작으로 매년 고객과 협력사의 의견을 반영한 GTS시리즈를 출시했고 올해는 스무 번째 에디션 아드레날린 GTS 20을 내놨다. 

회사 측은 러닝 문화가 확산되는 가운데 부상이 속출하고 부상의 45%는 무릎에서 발생하는데 착안해 아드레날린 GTS 안정화를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브룩스러닝은 발, 무릎, 엉덩이의 유기적인 움직임에 집중했고 과도한 흔들림을 방지해 부상을 줄일 수 있는 ‘가이드레일(GuideRails)’ 기술력을 강조했다. 일체형으로 개선해 안정감을 높였고 착화감과 중량감도 향상시켰다.

가이드레일 기술력은 발의 안쪽과 바깥쪽 모두를 안정감있게 잡아주며, 발의 회전과 꺾임을 막아주는 범퍼 역할을 하면서 안정적이고 흔들림 없는 러닝을 가능케 한다. 러너의 발뒤꿈치 종골이 안쪽으로 휠 경우는 내측 가이드레일이 중심을 잡아주고 바깥으로 벗어날 경우 외측 가이드레일이 과도한 발의 회전을 막아준다. 이를 통해 발뿐 아니라 무릎, 고관절까지 부담을 최소화시켜 러닝의 만족도를 높여준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