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캐너, ‘무료 필드 레슨’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티스캐너, ‘무료 필드 레슨’ 이벤트 실시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0.02.25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골프장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는 오는 3월 15일까지 무료 필드 레슨 이벤트를 실시한다 ⓒ 골프존
골프장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는 오는 3월 15일까지 무료 필드 레슨 이벤트를 실시한다 ⓒ 골프존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골프장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는 오는 3월 15일까지 '무료! 필드 레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프로 골퍼에게 배우는 골프 레슨비와 그린피 모두를 지원하는 행사로, 2020년 골프 시즌을 맞아 골프를 특별하게 즐기기 원하는 골퍼들을 위해 마련됐다.

필드 레슨 일정과 골프장은 △1회차 3월 25일 충북 진천 아트밸리CC △2회차 3월 26일 충북 진천 골프존카운티 화랑 △3회차 3월 27일 경기 용인 한림용인 △4회차 4월 1일 전남 순천 골프존카운티 순천 △5회차 4월 2일 경남 사천 골프존카운티 사천 △6회차 4월 3일 경북 경주 골프존카운티 감포 등이며, 골프 레슨을 맡은 프로 골퍼는 KPGA와 KGF 소속 김태경 프로다.

이벤트 응모는 티스캐너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티스캐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티스캐너하면 떠오르는 한 줄 소개 △희망 골프장과 자신의 핸디 △원하는 필드 레슨 포인트 댓글 등을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골프장별로 3명씩 총 18명이 선정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3월 18일이다.

티스캐너 측은 "지난해 동일 이벤트보다 더 많아진 일정과 당첨자를 뽑는 만큼, 많은 분이 참여해 프로 골퍼의 필드 레슨을 받는 주인공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나아진 실력의 골퍼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